▲ '슈퍼스타K6' 톱11, AIA생명 CF 출연(사진제공=AIA생명)

AIA생명보험 한국지점(대표이사 다니엘 코스텔로)은 Mnet '슈퍼스타K6’의 생방송 진출자 톱11이 자사의 CF에 출연한다고 8일 밝혔다. AIA생명은 ‘슈퍼스타 K6’에 메인 협찬사로 참여 중이다.

지난 3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 ‘슈퍼스타K6’ 대망의 생방송 진출자 톱11는 최근 경기도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 모여 CF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AIA생명 CF의 컨셉은 ‘리얼 라이프 (Real Life)’로, 일상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의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 (The Real Life Company)’ 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CF에서 ‘슈퍼스타K6’ 톱11은 각자가 생각하는 꿈과 열정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슈퍼스타K6 톱11이 출연하는 이번 AIA생명 CF는 금일부터 AIA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AIAcommunity)과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aiakorea)를 통해 먼저 공개되며,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생방송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브라운관 상에서는 ‘슈퍼스타K6’ 대망의 첫 생방송 대결이 펼쳐지는 오는 10월 10일부터 tvN과 Mnet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6’는 매회 레전드급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며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슈퍼스타K6’ 생방송은 10월 10일(금)부터 7주간 방송되며, 대망의 결승전은 11월 21일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