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다르게 진화하는 기술의 발달로 인해 펀리함과 윤택함이 느는 반면,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와 과로, 수면 부족 등의 이유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현대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옛 말에 ‘잠이 보약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전체적인 생체 리듬에도 중요한 영향을 끼지는 숙면은 스트레스에 민감한 현대사회에서 건강을 지키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삼진은 현대인들의 건강에 가장 기본요소인 편안한 잠자리 제공에 부합하는 2015년형 신제품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삼진의 40년간 제조기술 및 축척 된 노하우를 통해 온수매트 업계 중 가장 앞선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소음 감소 및 전자파 차단에 뛰어난 기술력을 선보였다.

온수매트를 사용함에 있어 소음은 불가피한 것으로 인식되었다. 하지만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기존에 모터사용방식에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소음 문제를 최첨단 설계를 접목시켜 해결하였다. 현재 업계 최초로 소음에 대한 특허 등록을 마친 상태로 최적의 숙면 유도에 용이하여 저소음 온수매트의 장점이 부각되고 있다.

소음 감소 기술뿐만 아니라 전자파 차단 기능도 강화시켰다.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MRI, CT 촬영기 등의 정밀의료기기에 사용 되는 첨단 소재를 보일러에 적용하여 보일러에 가까이 가도 전혀 걱정 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EMF 인증 획득으로 전자파로부터 안정성을 입증했다. EMF 인증마크는 전자기장이 인체에 영향을 주지 않는 제품에 대해 인증을 해주는 마크로서 가전제품 구매 시 크게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다.

현재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가전제품 사용에 있어 예민한 부분인 소음 감소와 전자파 차단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 외에도 스마트 온수매트에 포함된 스마트 LCD 리모콘은 방향에 상관 없이 실내 어디에서나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며 실내온도 감지 온도계를 탑재하여 매트의 온도뿐만 아니라 실내온도까지 반영해 온수매트의 온도를 조절한다.

여기에 더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요일, 시간 별 ON / OFF 예약 기능과 소음 및 온도 상승 시간까지 컨트롤 할 수 있게 설계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의 엄선된 기준을 통과, 업계 최초로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여, 소비자들의 믿음을 얻고 있다.

2015년 신제품에는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매트와 보일러를 쉽고 간단하게 체결할 수 있는 이지커플러 사용과 USB단자를 삽입하여 휴대폰 충전 및 스피커 기능까지 더해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온수매트의 단점인 소음과 전자파 부분에서 탁월한 기술력을 적용해 탄생한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온라인 마켓에서 HM3B 라인의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HM1R 라인은 홈쇼핑에서만 판매가 되는데 오는 10월 09일 17:40분 GS 홈쇼핑에서 런칭 될 예정이다.

현재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9/18일 현대홈쇼핑 런칭 이후 판매량이 급증하여, 예상보다 재고 확보에 어려움이 있다 하니, 고객의 입장에서 웰퍼스 온수매트 HM1를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는 이번 GS홈쇼핑이 찬스일 듯하다.

자세한 내용과 제품 정보는 웰퍼스 홈페이지(http://www.wellfi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