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NS홈쇼핑, ‘판도라 다이어트’ 론칭
▲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오는 12일,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피부주름, 탄력개선 기능을 정식 인정받은 ‘판도라 다이어트’ 제품을 홈쇼핑 최초로 론칭 방송한다.

12일 오전 6시 35분에 방송하는 ‘판도라 다이어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인 ㈜뉴트리(대표 최미회)가 10여 년간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으로, 오직 한가지 원료로써 체지방 감소와 피부 주름개선, 탄력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주원료인 ‘판두라틴(핑거루트추출분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013년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로 인정됐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체내 에너지 항상성 유지를 위한 센서 단백질인 ‘AMPK(AMP-activated protein kinase)’를 활성화시켜 체지방을 감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국내에 현재 판매중인 다이어트 제품들은 대다수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시험을 했으나 뉴트리의 판도라 다이어트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시험한 한국인 맞춤형 제품으로서 다이어트와 피부노화 개선을 동시에 해결해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국내 최초로 N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는 ‘판도라 다이어트’는 론칭 기념 기존 1박스(30일분)에 12만9000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2박스(60일분) 구성 15만9000원에 제공한다. 무이자 8개월에 ARS 주문 시 1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판도라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와 미용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제품으로 이번 홈쇼핑 최초 론칭방송을 통해 업계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금교영 기자  |  kumky@econovill.com  |  승인 2014.10.08  10:24:54
금교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