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휴양지의 특급호텔을 연상케 하는, 대명리조트의 대표브랜드 소노펠리체&소노빌리지가 2014년 가을 성수기를 맞아 ‘콘도회원권 파격 분양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휴가를 뜻 깊고 신나게 보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패밀리 스위트 소노펠리체&소노빌리지 콘도회원권 파격분양 이벤트에 눈길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다양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니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노블리안 소노펠리체 회원권은 럭셔리한 외관과 최고급 친환경 건축자재 및 설계를 이용해 두 가족을 배려하는 더블 마스터룸 시스템으로 같은 크기의 침실과 욕실을 한 객실 내 각각 두 개씩 배치하여 공간에 대한 만족과 즐거움이 두 배가 되도록 하였다.

대명리조트 창립 35주년 기념을 맞이하여 시행 중인 이번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홍천 비발디파크 내에 위치 한 소노펠리체&빌리지의 경우 18홀을 갖춘 소노펠리체CC를 내려다 보고 있어 골프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었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또한 소노펠리체&빌리지 오픈과 함께 최고의 마사시설을 갖춘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이 오픈해 승마 레슨 프로그램 무료제공과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위 1% VVIP 고객을 위해 운영하는 소노펠리체&빌리지는 오로지 최상위 계층을 위해 특별히 설계·건축된 '프리미엄급 명품 리조트'로, 리조트라는 단어가 오히려 초라해 보일만큼 기존의 리조트·콘도회원권를 압도하는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한다.

현재 노블리안 회원권 파격분양으로 실버,골드,로얄스위트,프레지뎐셜 평형대 분양을 하고 있으며, 레지던스 전용객실 또한 잔여구좌에 한정분양 중이다. 평형별로 마감된 것이 있으므로 레저컨설턴트의 충분한 상담과 함께 선택하는 것이 좋다.

노블리안 회원권 분양가격은 1억대~3억대로 형성되어있다. 소노펠리체 외에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또 다른 분양상품으로는 일반형으로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분양가격은 스위트형(3,200만원~4240만), 패밀리형(2,250만원~2980만)가 있으며, 일시불 가입 시 약8%정도 할인혜택과 동시에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이전등기를 할 수 있으며 만기에 입회금 전액반환 가능한 회원제 상품도 있다.

장성필 컨설턴트는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계약 이후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예약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회원의 신속한 예약관리 및 담당 레저컨설턴트로서 회원 간의 소통으로 편안함과 신뢰감를 느끼게 하며 계약 이후가 더 중요하며 철저함과 성실함이 비결이라 전하며 노블리안 담당자로서의 프로의식을 엿볼 수 있었다.

올해 황금연휴가 많이 생기면서 대명리조트 노블리안 회원권에 관심을 갖고 문의하고 있는 고객들 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연휴예약 및 여름 성수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은 예약접수 문의가 폭주하고 있기에 객실확보 및 만기반환되는 회원제상품은 빠른 선택이 필요한 시점이라 한다.

보다 더 자세한 안내 및 분양자료를 원하면 정확한 상담안내 및 분양자료제공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