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9월 29일 - 10월 5일)

 

▶물병자리 : 조율

종합운 : 계획 조절을 잘해야 한다. 모든 일은 때고 있고 맞는 시기가 있으니 일정과 분량을 잘 조절하여 한 주를 보내자. 말조심은 필수다.

연애운 : 커플이라면 이번 주에 꼭 데이트를 해보자.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솔로라면 새로운 이성이 접근해 올 수 있는 시기다.

경제운 : 지름신만 피한다면 별 문제 없이 보낼 수 있다. 신용카드 대신 체크카드 사용을 권한다.

여행운 : 해외 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다. 국내로 간다면 남쪽, 서쪽이 길한 방향이다. 일정은 짧게, 연인이나 친구들과 떠나기를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 2

* 물건 : 모자

* 장소 : 카페

* 색깔 : 주황

 

▶물고기자리 : 자신의 일은 스스로

종합운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지 말 것. 믿었던 사람으로 인해 곤란해질 수 있다. 모든 일을 자신이 주도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좋다.

연애운 : 애정운이 매우 좋다. 커플은 연인의 이야기를 많이 들어주도록 하자. 단순히 듣는 것도 큰 힘이 된다. 솔로라면 소개팅을 나가면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경제운 : 들어오는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많다. 돈을 쓰기로 약속한 것이 있다면 이번 주에 하도록 하자. 어차피 써야 하는 돈으로 신뢰를 지키는 것이 좋다.

여행운 : 여행이나 이동하기 좋은 시기다. 멀리 가야 할 일이 있다면 지금이 적기다. 동쪽과 남쪽이 길한 방향이며 이른 단풍을 보는 것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1

* 물건 : 커피

* 장소 : 피트니스클럽

* 색깔 : 바이올렛

 

▶양자리 : 마음을 잘 다스려야

종합운 : 대립이나 분쟁이 발생하기 쉬운 시기다. 마음을 잘 통제하고 심신의 안정을 꾀하라. 잘못이 없어도 주변에서 시비를 거니 항상 신중해야 한다.

연애운 : 커플은 작은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다. 내 기분보다는 상대방의 기분을 배려하도록 하자. 솔로라면 이번 주에 만나는 사람과 벽이 생긴다.

경제운 : 이번 주는 물 흐르는 대로 그냥 두는 것이 좋다. 자신이 인위적인 행동을 해도 달라지는 것은 없다. 잠시 물러서서 관망하자.

여행운 : 여행은 적당한 핑계를 두고 다음 기회로 미루자. 웃으면서 떠났다가 다투고 돌아오기 십상이다. 차라리 좋아하는 영화나 TV를 보면서 지내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30

* 물건 : 손수건

* 장소 : 마트

* 색깔 : 블랙

 

▶황소자리 : 변화와 성장

종합운 : 변화와 성장이 있는 시기다. 그동안 부족했던 부분을 만회할 수 있으니 새로운 일을 해보자.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연애운 : 커플은 서로 비밀을 하나씩 공유해보길 추천한다.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이다. 솔로라면 인품과 외모가 갖춰진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시기다. 만남을 사양하지 말 것.

경제운 : 큰 수입이 들어온다. 곤란한 상황에 놓였던 사람이라면 벗어날 수 있다. 이럴 때 자기만 챙기지 말고 주변을 챙기면 훗날 득이 된다.

여행운 : 해외로 나가기 좋은 때다. 계획이 있다면 언제든지 떠나자. 국내 여행이라면 남쪽과 서쪽이 길하다. 편한 숙소와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곳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 5

* 물건 : 선글라스

* 장소 : 서점

* 색깔 : 노랑

 

▶쌍둥이자리 : 몸 안의 활력

종합운 : 몸 안의 에너지가 넘치니 야외 활동, 육체적인 일을 하기 좋은 시기다. 조금 피곤한 활동도 충분히 감당할 수 있으니 바깥 활동을 즐기도록 하자.

연애운 : 연인 사이에 작은 위기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비온 뒤 땅이 굳어지니 슬기롭게 극복하자. 솔로라면 이성 문제로 다툴 수 있으니 미팅은 피하는 것이 좋다.

경제운 : 재물운이 좋은 한 주다. 승리의 여신이 나의 편이니 경쟁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 재물도 따라온다. 적극적인 마인드로 생활하자.

여행운 : 서쪽과 남쪽으로 향하기를 추천한다. 해외로 나가는 것도 좋다. 다만 해외여행 시 비상금을 충분히 챙기고, 국내여행은 가벼운 여행을 떠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 5

* 물건 : 꽃

* 장소 : 패스트푸드점

* 색깔 : 네이비

 

▶게자리 : 현실에 충실해야 할 때

종합운 : 현재 맡은 일에 집중해야 할 시기다. 새로운 일이나 다른 일을 피하고 본업을 마무리하자. 한 눈을 팔지 말 것.

연애운 : 커플은 연인과의 밀당이 이어지는 시기다. 사소한 다툼도 심각한 것은 아니다. 솔로라면 이성을 만날 때 신중해야 한다. 일찍 마음을 접는 것이 좋을지도.

경제운 : 주의가 필요한 시기다. 수입을 늘리려는 노력 대신 지출을 줄이는 데 주력하자. 특히 돈과 관련해서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여야 한다.

여행운 : 혼자 가는 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여러 사람과 함께 가는 것을 추천한다. 남쪽, 동쪽 방향이 길하고 해외도 좋다. 오토캠핑장, 야영장도 괜찮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 3

* 물건 : 목걸이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레드

 

▶사자자리 : 약속을 지켜야

종합운 : 다른 사람에게 한 말과 약속은 확실히 지켜야 한다. 이번 주는 신뢰를 잃지 않도록 조심할 것. 지키지 못할 말은 아예 하지 말자.

연애운 : 많은 주의가 필요한 시기다. 커플이라면 관계에 대한 고민이 있을 수 있으니 이유를 잘 찾아보고 솔로라면 만남을 조금 자제하는 것이 좋다.

경제운 : 현재보다 미래를 대비하는 것이 좋다. 능력을 벗어난 소비는 피하고 앞으로를 준비해야 한다. 조만간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으니 지갑을 닫는 것을 추천한다.

여행운 : 여행과 이동은 자제하는 편이 좋다. 가능하면 집과 직장, 집과 학교를 오가는 한 주를 보내자. 굳이 가야 한다면 비용을 최대한 줄이고 서쪽이나 북쪽을 추천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30

* 물건 : 1회용밴드

* 장소 : 버스정거장

* 색깔 : 브라운

 

▶처녀자리 : 침착하게

종합운 : 예상치 못했던 난관이 생기는 시기다. 혹은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들릴 수 있다. 당황스러운 일들로 심신이 고생할 수 있으나 당황하지 말고 침착해야 한다.

연애운 : 애정운이 좋은 시기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선물이나 고백을 받을 수 있다. 솔로라면 언제 있을지 모를 데이트에 대비해 평소의 옷차림과 언행에 신경쓰자.

경제운 : 다소 지출이 많은 한 주다.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으로 인해 돈이 나간다. 일시적으로 고달프지만 훗날 도움으로 바뀌어 돌아올 것이다.

여행운 : 멀리 떠나거나 이동하는 것은 피하자. 괜히 떠났다가 돈만 쓰고 돌아온다. 가능하면 집이나 가까운 곳에 머물러 있는 것이 좋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 4

* 물건 : 필기구

* 장소 : 영화관

* 색깔 : 금색

 

▶천칭자리 : 태도를 확실히

종합운 : 자신의 태도나 생각을 확실하게 표현해야 한다. 우유부단한 태도는 오해를 살 수 있다. 남에게 너무 쉽게 보이지 말고 자신감을 드러내도록 하자.

연애운 : 커플은 안정되고 깊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시기다. 사소한 문제는 넘기도록 하자. 솔로라면 의외의 이성과 데이트를 하거나 맺어질 수 있다.

경제운 : 크게 목돈이 들어오거나 지출이 있는 시기가 아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워도 조금만 참고 기다리자. 욕심을 부리면 스트레스만 늘어난다.

여행운 :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자. 특히 섬이나 나무가 많은 곳을 추천한다. 야외에서 글램핑을 하는 것은 어떨지. 해외로 나가도 무난한 시기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30, 1

* 물건 : 손거울

* 장소 : 스카이라운지

* 색깔 : 녹색

 

▶전갈자리 : 모 아니면 도

종합운 : 모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다소 위험 부담이 크거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미리 겁먹지 말자. 자신감을 가지고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면 성과는 좋다.

연애운 : 커플은 고민과 번민이 많아진다. 진전이 없어 조바심이 날지도 모른다. 진지한 고민이 필요하다. 솔로라면 이전 일을 생각하는 것이 자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다.

경제운 : 평이한 수준이다. 평상시의 지출 정도라면 무난하게 한 주를 보낼 수 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감당할 수 없는 일은 손 대지 말 것.

여행운 : 여행을 가거나 이동하는 것이 상당히 좋은 시기다. 평소 가고 싶었던 곳으로 떠나자. 남쪽, 북쪽이 길하며 아주 먼 곳만 피하면 된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3

* 물건 : 립글로스

* 장소 : 액세서리가게

* 색깔 : 베이지

 

▶사수자리 : 밝은 미래

종합운 : 태양이 밝게 비추니 밝은 미래가 있는 시기다. 그동안 있었던 문제가 해결된다. 골치 아픈 일은 모두 잊고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자. 적극적인 태도라면 길할 것이다.

연애운 : 커플이라면 관계가 아주 좋다. 주변 사람들의 시선은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다. 솔로라면 자신의 이상과 현실을 어느 정도 맞추자. 이상만 고집하면 솔로 생활이 길어질지도 모른다.

경제운 : 돈 문제로 고민했다면 가까운 사람들과 상의해보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일을 구하는 것은 조금 기다리는 것이 좋다.

여행운 : 주변 사람들과 함께 여행을 가는 것이 좋으며, 혼자 떠나는 것만은 피하자. 방향은 동쪽, 남쪽이 좋고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을 가자. 업무상의 출장과 여행을 가는 것은 아주 길하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4, 5

* 물건 : 손목시계

* 장소 : 서점

* 색깔 : 자주색

 

▶염소자리 : 고정관념 탈피

종합운 : 자신의 선입견과 의견은 접어두도록 하자. 새로운 시도가 필요하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아니라면 접는 것도 좋다. 변화나 변신을 두려워하지 말 것.

연애운 : 커플은 애정이 확고할 시기다. 오히려 주변 사람들로 인해 고민이 생길 수 있다. 솔로라면 자신의 눈높이를 낮춰야 짝을 찾는 시기가 짧아진다.

경제운 : 다른 사람과 이권 문제로 다툼이 없도록 주의하자. 조금 손해를 보는 것이 나을 수 있다. 가까운 사람을 잃을 가능성이 있다.

여행운 : 잠시 머리를 식히거나 바람을 쐬러 가는 것을 추천한다. 서쪽, 남쪽이 좋다. 가능하면 다른 사람과 같이 가도록 하자.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29, 4

* 물건 : 디지털카메라

* 장소 : 백화점

* 색깔 : 핑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