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www.engdangi.com)는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RC’가 외국어도서 전체 10주 연속 1위에(예스24기준, 7월 2째주~9월 3째주) 선정됨에 따라, 삼성 직무적성(SSAT)특강 및 수강 기간 30일 연장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단기는 10주째 외국어도서 전체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며 기록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것을 기념해, 영단기의 인재양성서비스 취업단기가 제공하는 ‘삼성 직무적성(SSAT)문제해결 특강’을 무료로 제공 한다. 취업단기의 ‘삼성 직무적성(SSAT)문제해결 특강’은 삼성 직무적성 유형분석과 문제풀이로 구성되었으며, 본격적인 하반기공채 시즌을 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밖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영단기 강좌 수강 기간 30일 연장 혜택과 영단기 및 취업단기, 공단기 등 단기 브랜드에서 몇가지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포인트도 제공한다.

한편, ‘영단기 토익RC’는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했으며, 현재까지 10주째 외국어도서 전체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는 등 기록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단기 이상제 본부장은 “‘영단기 토익RC’가 10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될 수 있던 요인에는, 10년 이상의 낡은 문제들로 구성된 기존 토익 교재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지 못했던 부분을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을 반영해 새로운 문제들로 제작된 영단기의 ‘영단기 토익RC’가  채워줬기 때문”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단기와 스펙 기초부터 단단히 쌓고, 취업단기 면접특강을 통해 입사성공의 기회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 토익RC’는 기존 토익교재들 사이에서 무서운 돌풍을 일으키며 빠른 속도로 1위 자리에 오른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다.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반영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에 최적화 되어 토익 기본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RC’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