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숙박·백화점 업종 5% 할인… 할부 및 현금서비스 수수료 절감 혜택

KB카드(KB국민은행 신용카드그룹 부행장 최행현)는 금융, 쇼핑, 생활·외식,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통합 시즈널(seasonal) 프로모션인 ‘Wish Festival Winter’로 연말 카드고객 잡기에 나섰다.

특히 이번 겨울 이벤트는 마이크로 사이트와 트위터 등을 통해 고객과의 실질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Wish Festival Winter’ 마이크로 사이트(www.wishfestival.co.kr) 방문 고객 중 12월 말까지 7개 이벤트 웹툰을 모두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pro,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웹툰의 마지막 컷에 재미있는 대사를 입력한 고객에게는 총 7명에게 Wish 지원금 100만 원을 준다. 이벤트 관련 위클리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초코케이크도 받을 수 있다.


스키장에서의 할인 혜택은 기본이다. 내년 스키장 폐장일까지 용평·무주·하이원 등 전국 9개 주요 스키장에서 리프트권, 렌탈, 스키강습 및 부대시설 이용 시 최고 50% 할인받을 수 있다.

각종 연말 송년모임도 지원한다. 카드 이용이 많은 외식·숙박·백화점 업종에서 건당 7만 원 이상 결제 시 5% 할인 혜택(건당 최대 1만 원 할인/회원 당 최대 10만 원 할인)이 주어진다.

더불어 연말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ARS(1644-8146)로 응모하면 전 가맹점 무이자 할부 및 현금서비스 이용 수수료 할인 혜택도 있다. 3개월 할부는 할부 수수료 전액 면제, 6개월 할부는 2회차, 9개월 할부는 3회차, 12개월 할부는 4회차부터 각각 할부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12일까지 같은 방법으로 행사에 응모하면 현금서비스 건당 100만 원 이하 사용 시 이용 수수료의 20%, 초과 사용 시 이용 수수료의 30%를 할인해준다.

KB카드를 이용하면 연말 무료 공연도 초대받을 수 있다. 12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후, 행사기간 동안 KB카드로 5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뮤지컬 삼총사’ 또는 ‘김장훈 싸이의 완타치 20-10 콘서트’ 공연 입장권 2매(R석)을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은 12월 말까지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 구매하면 포인트리 최고 10만점 추가 적립, 대항항공 항공권을 사면 포인트리 최고 5만점 추가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

전민정 기자 puri21@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