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등 2개 이상의 자사 제품을 렌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3 건강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월 렌털비 4만9500원 이상의 바디프랜드 제품 2개 이상을 렌털하는 고객들에게 130만원 상당의 가정용 현미 도정기 ‘맘스밀’과 ‘유기농 현미 배달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기존 고객이 추가로 1개 제품을 렌털해도 맘스밀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단, 렌털요금 합계 금액에 따라 유기농 현미 무료 배송 기간에는 차등을 둔다. 월 렌털요금 합계액 23만원 이상의 고객에게는 유기농 현미(3.6kg)를 12개월 동안, 15만9000원 이상은 6개월 간, 그 미만일 경우에는 3개월 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조경희 대표는 “바디프랜드 제품이 선사하는 건강상의 이로움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몸에 좋은 현미를 즉석 도정해 제공하는 맘스밀 패키지가 온가족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맘스밀은 가정에서 현미를 즉석 도정할 수 있는 건강가전으로, 소화흡수가 어렵고 식감이 떨어지는 현미의 단점을 보완했다. 현미의 영양은 보존하면서 입맛에 맞게 3분도, 5분도, 7분도 등으로 정밀 도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