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마지막 휴가를 위한 몸매 관리 열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빈약 가슴, 벌어진 가슴, 처진 가슴, 작은 가슴, 가슴 볼륨 등 다양한 가슴고민을 가진 여성들 사이에서 ‘글래모어 가슴크림’이 연이은 화제가 되고 있다.

가슴고민을 위한 해결 방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가슴 확대 수술의 부작용에 대한 불안감 및 사후관리 미흡시 생길 수 있는 구형구축 등의 위험에 시달리지 않아도 가슴탄력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거듭날 수 있는 이점을 갖고 있다.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뛰어난 가슴크림효과와 가슴크림후기가 많아 가슴마사지크림추천제품으로 잘 알려진 제품으로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방법, 작은 가슴 커지는 방법, 처진 가슴 탄력 증진 방법, 가슴 마사지 방법 등을 위한 해결책으로 각광받으며 출시 3개월 만에 1만 개 판매 돌파를 이루었다.

또한, ‘글래모어 가슴크림’의 핵심 성분인 보르피린은 프랑스 세더마사에서 발견, 개발한 성분으로 꺼진 가슴 볼륨 증진 및 처진 가슴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그 외에도 식약처 고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 성분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는 등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기가 높다. 성분 함량에서도 보르피린이 12%나 함유되어 있고 건강한 피부 Ph밸런스를 위하여 약산성으로 만들어져 보다 빛나고 탄탄한 가슴라인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글래모어 관계자는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성분 및 효능에 대해 폭발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주문량 또한 증가 추세이다.”라고 밝혔다.

가슴확대크림, 가슴탄력크림, 가슴마사지크림, 가슴 커지는 크림, 가슴 키우는 크림, 가슴 확대 마사지 크림 효과를 기대하는 이들이라면 '글래모어 가슴크림'을 마사지를 병행하여 매일 꾸준히 관리해준다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가슴크림전용쇼핑몰인 글래모어 공식 홈페이지(www.glamore.co.kr)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