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B(TEAM B 비아이·바비·김진환·송윤형·김동혁·구준회)의 다국적 팬들이 'AIA 리얼 라이프 : 나우 페스티벌 2014'의 'YG패밀리 콘서트'에 대규모의 드리미 쌀화환과 새우탕드리미화환을 보내와 팀B에 대한 드리미 쌀화환 응원과 쌀화환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8월 15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YG패밀리 콘서트에 배달된 팀B 응원 드리미화환은 DC인사이드 팀비(Team B)갤러리에서 '여섯만 챙겨갈게 쎄이쏘리투 양싸, 쇼미더데뷔 난 믹매 필요없어!', '뻗! 이 사람들은 쌀 나는 새우탕, 맞아요 나 화환이에요', '오랜만이야 마중 나왔다 제일 간절한 사람들아, DC Team B 갤러리 털ㄴ업'란 응원 메세지에 팀 B의 대형사진과 함께 새우탕면 1천개, 해외 팬들이 '세상이 끝날 때까지 같이 가자! 너희의 꿈을 우리가 지켜줄게~'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500kg, WIN TEAM B 프로젝트 공식카페에서 '양사장님 B팀 데뷔시켜주세요♥'란 응원 메세지에 팀B의 대형사진과 함께 드리미 농협쌀 100kg, 인도네시아 팬들이 'Always Be With You, TEAM B INDONESIA'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50kg, 중국 바이두 김현진바에서 '넌 나의 햇빛, 난 너의 해바라기, 당신을 기다릴게요! 빛나라, 우릴 녹여버리게, 중국 Baidu KimJinHwan Bar'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드리미 농협쌀 60kg 등 모두 710kg의 드리미 쌀화환과 새우탕면드리미화환 1천개에 달했다.

드리미 쌀화환과 새우탕드리미화환은 팀B가 지정하는 독거노인,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된다.

팀B는 이번 콘서트에서 그룹 위너와 '윈' 출연 당시 선보인 곡 ‘저스트 어나더 보이’를 1절과 2절로 나눠 불렀다. 이후 팀B는 “YG 선배들의 무대를 보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는데 이렇게 무대를 꾸미게 돼 너무나 행복하다. 우리 많이 노력하고 있으니까 많이 응원해 달라”라고 말했다. 먼저 데뷔한 위너에 대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팀B는 “위너 데뷔를 축하한다. 계속 우리도, 위너도 열심히 할 테니까 지켜봐 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날 팀B는 ‘클라이맥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는 라이브네이션 공영기획사와 국내 연예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AIA생명이 함께 올해 처음 개최하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공연 첫 날엔 그룹 위너와 빅뱅·2NE1·싸이·에픽하이·이하이·WIN B팀, 악동뮤지션까지 YG 소속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는 YG패밀리 공연이 펼쳐졌고, 관중 3만 5천여 명이 몰리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공연 둘째 날인 16일에는 팝 아이콘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헤드라이너 무대를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