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3세대 풀체인지 ‘올 뉴 쏘렌토’의 정식 론칭을 앞두고, 네이버 브랜드 밴드 ‘쏘렌토 존재감 밴드’를 개설하고 이를 기념하여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 뉴 쏘렌토는 기아자동차의 대표 SUV 인 남자의 차로서, 12일부터 프리런칭에 들어간다. 그간 쏘렌토는 특유의 강인한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감 및 고급 편의 사양 등 뛰어난 상품성을 기반으로 2002년 1세대 모델이 첫 선을 보인 이후 빠른 속도로 판매량이 증가, 올해 6월까지 글로벌 누적 판매 200만 대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될 올 뉴 쏘렌토는 3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초고장력 강판 53% 적용 등으로 차체 강성 10% 이상 강화와 시트 활용성 및 적재성 향상, 대용량 러기지룸 공간확보 등의 스펙을 선보여 남성들에게 큰 화제를 몰고 있기도 하다.

기아자동차의 ‘쏘렌토 존재감 밴드’는 누구나 쉽게 가입하여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올 뉴 쏘렌토 1대를 포함,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남성의 존재감’에 대한 이벤트다.

‘남성의 존재감 이벤트’는 쏘렌도 존재감 밴드에 자신이 생각하는 ‘남자의 존재감’에 대한 생각을 명제로 제시하는 게시글을 올리는 내용으로, “남자의 존재감은 OOO다”, “남자의 존재감은 ‘네’라고 대답하게 하는 힘이다”와 같은 형식으로 자유롭게 브랜드 밴드 게시판에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 이벤트는 8월 12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이들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올 뉴 쏘렌토 1대 및 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기아자동차 측은 ‘쏘렌토 존재감 밴드’를 더욱 다양한 채널로 활용해 나간다는 방침이며, 장진감독과 만나 이야기 하는 TALK & DRIVING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정보와 모임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쏘렌토 존재감 밴드’ 가입 및 존재감 이벤트 참가는 쏘렌토 존재감 밴드 (http://www.band.us/n/5IMLmRon)로 접속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