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이 만들고 총 1834세대 중 전용면적 84㎡이하 중소형평수가 전체 가구수의 91.5%나 되면서 단지 내에 수영장까지 있어 화제가 된 “송도 호반베르디움”  모델하우스에는 연일 고객들로 북새통이다. 그도 그럴 것이 송도 호반베르디움이 위치한 송도 국제신도시는 교통여건이 편리한데다 교육환경이 우수해서 조지메이슨대, 뉴욕주립대, 연세대 등 대학 캠퍼스가 속속 입주하면서 글로벌 교육특구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최근 유명한 글로벌 기업들이 예정대로 입주하고 있는데다 포스코건설 등 국내 기업들도 이 곳으로 이전하면서 상주 인구가 크게 늘고 있다.

그 중심에 있는 ‘송도 호반베르디움’의 단지 주변에는 학교 용지가 4곳이나 있다. 더불어 삼성 바이오로직스 등 대기업과 쇼핑몰 등 상업시설 또한 다양하게 자리 잡고 있다. 이와 함께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지식정보단지역이 인접해 있고, 제3경인고속도로가 단지 바로 옆을 지나가 인천공항으로의 접근성도 좋다.

커뮤니티 시설도 송도에 공급된 다른 단지들과 ‘교육 컨셉’을 중심으로 차별화했다. 송도에서 보기 드문 단지 내 실내수영장이 마련되고 아이를 위한 키즈클럽과 북카페, 입주민들이 운동 할 수 있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독서실 등도 구성된다.

단지는 조경면적 비율이 40%에 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1.2㎞에 달하는 산책로가 있고, 다양한 녹지공간을 조성해 자연친화적인 단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조망권은 물론 통풍도 우수하다.

4베이 설계로 쾌적성과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가 배치되었고 가변형 벽체, 자녀방 벽지와 바닥재, 서재형 거실장 등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주방 팬트리, 대형 안방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송도 호반베르디움 김병인본부장은 ‘송도 호반베르디움’의 투자가치에 대해 "주변의 송도 에듀포레 푸르지오, 송도캠퍼스타운, 아트윈 푸르지오, 더샾 그린워크, 더샵 마스터뷰,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와 같은 기존 아파트들에 비해 분양금액 및 단지 구성면에서 눈에 띄게 차별화 되어 있다”며 “최근 주변 단지를 먼저 둘러보고 온 실입주자나 투자자들이 호반베르디움의 프리미엄에 만족하여 계약 문의를 하는 사례가 많다”고 전했다.

현재 송도 호반베르디움의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검증된 부동산 전문가의 상세한 설명과 투어를 함께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방문 전 대표번호(1566-2702)로 상담예약을 하면 더욱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