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아이오페 제공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휴가지나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강하게 내리쬐는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피부가 그대로 노출되면서 피부가 발갛게 달아오르거나 쉽게 지치게 되면 피부 노화까지 야기할 수 있어 적절한 피부 컨디션 케어가 필요하다. 특히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기 쉬운 휴가지에서의 피부 손상은 매우 광범위할 뿐만 아니라, 정도에 따라 피부 회복 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에 장기간 지속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저자극의 워터 타입 에센스로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바이오 에센스를 화장솜에 듬뿍 적셔 20분 정도 냉장 보관한 뒤 얼굴에 팩처럼 붙여주면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 컨디션을 자극 없이 빠르게 회복시켜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부스팅 효과가 탁월하여 다음 단계에 바르는 로션이나 크림과 같은 제품의 효능을 더 배가시켜주는 기능까지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 에센스는 강화된 바이오 리독스TM 성분이 93.7% 함유되어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 피부를 맑고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칙칙한 피부를 밝히고 노화 징후를 완화하며, 피부 항산화 기능을 강화해 준다.

아울러 1회 사용량 3ml에는 600억개의 바이오 효소가 들어있어, 쓰면 쓸수록 좋아지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바이오 턴오버 성분이 피부 턴오버를 촉진하여 각질 세포의 생성과 탈락이 정상적인 주기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생명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6만원(168ml)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