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 새로운 계절의 시작!!(1.20-2.18)
아무리 혹독한 겨울이라도 시간이 지나면 봄에게 자리를 내어주기 마련이다. 이제 그동안의 침체되고 어려웠던 일은 봄에 눈 녹듯 스르르 풀어지게 될 것. 조금만 참으면 된다.

갑작스러운 로맨스가 찾아오게 되는 날이다.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 중에서 상대를 찾기 보다는 아예 새롭게 만나는 사람 중에 상대를 찾아야 한다. 커플인 경우 상대방에 대한 관리를 게을리해선 안 되는 날.

재물운이 나쁘지 않다. 골머리를 앓고 있던 돈 문제가 있었다면 해결이 될 것입니다. 여기저기 손을 벌리기 보다는 한 사람에게 맡겨 놓는 것이 좋겠다. 당신에게 찾아오는 귀인이 있어 당신의 문제를 해결해줄 것이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새벽5시  행운의 물건 : 새 동전  행운의 장소 : 헌책방  행운의 색상 : 브론즈

 

물고기자리 : 융통성을 보여줘…(2.19-3.20)
깔끔하고 주도면밀하게 일을 하겠지만 이러한 완벽주의 때문에 융통성이 없다는 소리를 듣게 될 수 있다. 너무 까탈스럽게 굴어서 대인 관계가 흐트러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어느 정도 융통성을 발휘하도록 할 것.

마음이 아프면 몸도 아프게 된다. 혹시 이별의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분이라면 이제는 훌훌 털어버려야 할 때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데 과거의 사람으로 인하여 발목을 잡히지 않도록 마음을 편히 가질 것.

새로운 사업 문제나 직장의 이동 문제로 인해 복잡한 심경을 경험하게 될 수 있다. 차근차근 해결해나가면 부와 명성을 쌓게 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 것. 자신의 생각을 고집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겠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8시  행운의 물건 : 오래된 동전  행운의 장소 : 공연장  행운의 색상 : 연지색

 

양자리 : 스트레스 탈출이 필요해…(3.21-4.19)
지나친 스트레스 때문에 감당하기 힘들 수 있는 날이다. 마음이 격해지니 주변의 사람들도 당신을 슬금슬금 피할 것. 되도록 유쾌한 마음을 먹도록 노력해야 하며, 일상 속에서 유머를 구사해서 부드럽게 만들어보도록 할 것.

오늘 만나는 사람으로부터 당신은 위안을 얻을 수 있다. 애정운이 나쁘지 않으니 이성을 만나보도록 할 것. 당신의 힘겨움을 가까운 거리에서 보살펴주는 상대를 만나게 될 수 있다. 커플인 경우라면 상대방에게 짜증을 내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겠다.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세로 돌아서고 있다. 하지만 갑작스레 많은 돈이 나가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순간이 아니라면 너무 쉽게 지갑을 열어 보이는 것은 좋지 않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5시   행운의 물건 : 예쁜 그릇  행운의 장소 : 액세서리가게  행운의 색상 : 바이올렛

 

황소자리 : 좌르륵 펼쳐지는 로맨스!!(4.20-5.20)
오늘 당신 앞에는 아마도 행복한 일이 가득하게 될 것이다. 불행 끝 행복 시작의 날이라고 할 수 있다.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일이 해결되니 터널을 빠져 나와 이제는 밝은 빛만이 가득하다.

애정운은 아주 좋다. 당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 주변에 경쟁자들이 많겠지만 결국 승자는 당신이 될 것이다. 좌르륵 로맨스가 펼쳐지게 되니 이제 당신에게도 사랑이 찾아온 것이다.

재물운이 아주 좋은 형국. 어느 정도의 지출이 있어도 금세 지갑이 다시 채워진다고 할 수 있겠다. 주변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베푸는 것도 나쁘지 않다. 지금 베풀면 나중에 덕이 되어 돌아올 것.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11시  행운의 물건 : 비누   행운의 장소 : 레코드점  행운의 색상 : 적자색

 

쌍둥이자리 : 발전 가능성 가득한 미래!!(5.21-6.21)
주변 사람들과 협조가 잘 이루어지는 날. 무언가를 혼자 하기 보다는 지도력을 발휘하면 더욱 좋다. 추진력도 좋아서 무엇을 하든 좋은 결과가 기다릴 것.

애정운이 나쁘지는 않지만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면 얼른 정리를 할 것. 들킬 위험성이 크다. 커플인 경우에도 상대방에게 걸릴만한 위험한 행동은 절대 하지 않도록 할 것.

재물운이 나쁘지 않다. 특히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있을 수 있고, 다른 곳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 수도 있다.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들어와 있는 하루이니 이를 잘 활용하시면 좋겠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새벽4시   행운의 물건 : 화장품   행운의 장소 : 시장  행운의 색상 : 네이비블루

 

게자리 : 샘솟는 아이디어!! (6.22-7.22)
길이 막히면 다른 길이 생기게 되는 날. 갑작스레 장애물이 등장하기는 하지만 당신의 샘솟는 아이디어로 무사히 통과할 수 있게 된다. 눈앞의 장애물에 너무 겁을 먹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애정운은 나쁘지 않다. 당신이 가진 매력을 숨기지 말고 마음껏 발산하도록 할 것. 커플인 경우에는 이벤트를 하면 좋다. 상대방을 기쁘게 해주면 그만큼 당신도 행복할 것이다.

재물운에서도 행운이 따르는 날이 될 것이다. 횡재의 수가 있으니 복권을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경품 응모와 같은 것에서 행운이 따르니 많이 응모해보도록 할 것.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4시  행운의 물건 : 슬리퍼  행운의 장소 : 지하철역  행운의 색상 : 황록색

 

사자자리 : 침착하고 얌전하게…(7.23-8.22)
주변이 아무리 소란스럽다고 하더라도 나서지 않도록 해야 한다. 나서면 손해를 보게 되는 날이다. 사소한 것에서 주의를 하도록 할 것. 잠시만 한눈을 팔아도 다칠 수 있다. 물과 불을 경계하는 것이 좋겠다.

애정운은 나쁘지 않다.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게 된다면 매너를 잘 지키도록 할 것. 사소한 것에서 당신의 평가가 달라질 수 있다. 커플인 경우에는 상대를 다시 보게 되는 일이 발생할지 모른다. 하지만 상대방에 대해 더욱 긍정적인 시각을 갖게 될테니 걱정하지 말 것.

재물과 명예가 함께 들어올 수 있는 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격이니 아주 좋은 재물운이라고 보여진다. 사람들이 당신을 원하게 될 것이며, 당신은 그것에 응하는 것만으로도 재물을 성취하게 될 것이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새벽1시  행운의 물건 : 장갑   행운의 장소 : 방송국  행운의 색상 : 라이트그레이

 

처녀자리 : 눈앞의 가파른 산!! (8.23-9.23)
피로가 누적되지 않도록 신경을 써줘야 한다. 육체와 정신의 밸런스가 맞지 않고, 이처럼 어느 한 쪽이 부족하게 되니 눈앞에 가파른 산이 있는 것처럼 힘겨운 느낌을 갖게 될 수 있다.

커플인 분이라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시기를 받을 수 있다. 자신의 연인에 대한 믿음을 가지셔야 할 때. 주변의 이런저런 소리를 듣고 상대를 판단하면 안된다. 상대방을 정말 사랑한다면 끝까지 상대를 믿어주도록 할 것.

경제적으로도 위기를 겪을 수 있다. 되도록 큰 돈이 나가는 일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겠다. 또한 분실의 위험도 있다. 현금은 되도록 적게 가지고 다니도록 할 것.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낮12시   행운의 물건 : 핸드폰줄   행운의 장소 : 전자제품상가  행운의 색상 : 크림슨

 

천칭자리 : 이해와 용서의 마음!! (9.24-10.22)
다른 사람을 향하여 이해와 용서의 마음을 갖는 것은 곧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일이기도 하다. 넓은 아량으로 상대방을 대하면 당신에게 이로운 사람들을 불러 모을 수 있는 날.

애정운이 아주 좋다. 커플인 분이라면 연인으로부터 무한한 믿음을 선물로 받게 될 것이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나쁘지 않다. 미팅이나 소개팅에서는 되도록 온화한 모습을 보이도록 할 것.

재물운이 좋은 편이다. 당신의 친절에 감화를 받은 사람들이 당신을 도와줄 것이다. 횡재수도 있어서 복권을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좋은 기운이 당신에게 다가서고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둘 것.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7시   행운의 물건 : 봉투   행운의 장소 : 재즈카페   행운의 색상 : 앰버

 

전갈자리 : 꼼꼼하게 챙겨야 해…(10.23- 11.22)
어딘가에 묻혀 있던 일들이 꼬물꼬물 기어나오는 날. 잊고 있었던 아픔이 다시금 떠오르기도 하고, 잃어버린 줄 알았던 물건을 찾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동시에 현재의 것들을 잊거나 잃게 될 수도 있으니 꼼꼼하게 주변을 챙겨야 한다.

애정운은 아주 좋다. 커플인 분이라면 두 분 사이에 존재하던 앙금이 완전히 사라지고 새로운 연애의 국면으로 나아가게 될 것. 싱글인 분 또한 당신이 평상시에 이상형이라고 여기던 사람을 실물로 대할 수 있다.

재물운이 좋은 편이다. 당신의 창고가 재물로 쌓여가게 될 것이며, 누군가에게 빌려주었던 돈을 돌려받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을 화를 부르게 될 수 있으니 주의.적당히 베풀면서 보내는 것이 좋겠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10시  행운의 물건 : 뱃지  행운의 장소 : 케이크전문점  행운의 색상 : 아쿠아마린

 

사수자리 : 혼돈의 연속!! (11.23-12.24)
하나의 일을 해결했다고 생각하면 곧바로 다른 일이 당신 앞에 닥치게 되는 날. 한순간도 방심을 할 수가 없으니 조금 피곤할 수도 있겠다. 계속되는 혼돈 앞에서도 정신을 바짝 차릴 수 있어야 한다.

애정운은 좋은 편이다. 특히 커플인 분이라면 유일하게 당신이 믿을 수 있는 사람은 바로 당신의 연인이라는 사실을 염두에 둘 것 다른 사람이 아니라 당신의 연인과 일을 상의하시는 것이 좋겠다.

재물운이 나쁘지는 않지만 당신이 재물을 쫓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문 앞에 당도한 재물이라고 하더라도 당신이 재물을 쫓는 순간 달아나버릴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건강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주의가 필요하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6시  행운의 물건 : 향수   행운의 장소 : 놀이터  행운의 색상 : 시안

 

염소자리 : 가벼운 행동은 금물!! (12.25 -1.19)
원하는 것이 있다면 이를 얻기 위해서 성실하게 일을 해야 한다. 보다 쉽게 가기 위하여 요령을 피우다 보면 모든 것을 잃게 될 수도 있다. 딱 노력한 만큼 그 대가가 돌아오게 되는 날이다.

애정운이 나쁘지 않다. 오랜 시간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 이제 그 결실을 맛볼 시간이다. 커플인 경우 아무리 친한 사이라고 하더라도 너무 가볍게 대하지 말 것.가끔은 진지하게 상대를 대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경제적으로는 아주 좋은 날. 다만 직장인이라면 직장 내에서 상대의 허물을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그간 쌓아온 당신의 노력이 잘못된 말 한 마디로 허물어져버릴 수도 있다.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9시   행운의 물건 : 물통   행운의 장소 : 만화방  행운의 색상 : 스칼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