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고기브라더스 제공

글로벌 한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가 하나SK카드와 공동으로 매장 결제금액의 10%를 할인 해주는 ‘하나SK 불고기브라더스 카드’를 출시했다.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하나SK 불고기브라더스 카드를 사용해 외식비를 결제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포인트 차감 없이 결제금액의 10%를 월 4회, 최대 2만원에 한해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불고기브라더스의 VIP 카드인 ‘블랙카드’와 중복 할인이 가능해 함께 결제하면 최대 28%에서 46%까지 큰 폭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레클럽 별차감, OK캐쉬백 포인트, SKY72 카드도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카리부커피 10% 할인 및 철도(KTX 포함) 할인, 통신요금 2% 할인,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롯데월드 등 놀이공원 50% 할인, CGV·메가박스·인터파크 등에서 영화권 예매 시 최대 4000원 할인,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불고기브라더스 마케팅팀 홍혜진 팀장은 “중복 할인 시, 가장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를 함께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하나SK카드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형 블랙카드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일 것”이라며 “하나SK 불고기브라더스 카드와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를 통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외식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하나SK 불고기브라더스 카드는 오는 16일부터 전국 불고기브라더스 매장과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카드 전용 ARS(1588-3950)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용은 9000원, 해외겸용은 1만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