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동부화재와 제휴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 할인, 주유소·패밀리레스토랑·이동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부화재 KB국민카드’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로 동부화재의 자동차 보험료를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연 최대 3만원까지 10%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은 직전 3개월간 평균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1년간은 승인 실적에 관계없이 할인을 제공한다. 동부화재 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동부화재 콜센터 또는 동부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보험료뿐만 아니라 주유소, 패밀리레스토랑, 이동통신요금 등 주요 생활 밀착 업종에서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주요 혜택은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이용금액 기준 1일 20만원, 월 30만원까지) ▲VIPS·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20% 할인(1일 1회, 월 2회,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이동통신요금(SKT·KT·LGU+) 자동이체 시 3000원 할인(월 1회, 건당 1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이다. 
모든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적용되며, 직전 3개월 또는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 산정 시 이 카드로 할인 받은 이용금액, 무이자 할부(부분 무이자 포함) 이용 금액, 각종 세금 및 공과금, 대학·대학원 등록금, 아파트관리비 등은 제외된다.

또한 동부화재 KB국민카드는 ‘케이월드(K-World)가 최초로 적용된 상품이다. 케이월드는 추가 연회비 부담 없이 해외에서도 카드 결제가 가능한 KB국민카드의 고유 브랜드다. 연회비는 케이월드 8000원, 국내외겸용 1만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