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5

<사진 왼쪽: 국화정원 내부 사진, 사진 오른쪽: 국화정원 샤브샤브 음식 사진 /사진출처: 이현아>

진하고 깊은 한방육수로 즐기는 담백한 맛이 일품.

 

한정식 패밀리 레스토랑 국화정원에서는 특별한 육수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

 

샤브샤브는 각종 채소와 함께 아주 얇게 썬 쇠고기를 육수에 살짝 익혀 먹는 맛이 일품인 건강식으로 대중들에게 익숙한 음식이다.

 

보통 샤브샤브 육수는 다시마를 우려낸 국물에 청주와 소금 약간을 곁들어 만드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이 집의 샤브샤브 육수는 일반 샤브샤브 전문점과 달리 인삼, 감초, 당귀 등을 넣고 우려낸 십전대보탕을 사용한다.

 

십전대보탕은 면역력 증강, 성장 발육 개선, 허약체질개선, 혈액순환개선 등의 효능이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다.

 

국화정원의 대표음식은 한방버섯샤브 한정식과 마늘갈비찜, 버섯흑태찜 등으로 가격대는 약 30,000원~50,000원 사이이며 재료의 원산지는 쌀, 김치 ,한우, 닭고기 등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으며 새우, 낙지 장어 등은 중국산, 이외에도 호주산, 캐나다산 등을 사용하고 있다.

 

가게를 찾은 손님들의 반응을 살펴본 결과 ‘한옥으로 멋을 낸 인테리어와 건강한 음식을 함께 하니 입과 마음 모두 즐거웠다.’ ’샤브샤브 고기의 양이 많아 좋았지만 채소의 양이 적어 아쉬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점심특선(AM 10:00~PM3:00)에는 불고기정식, 한방보쌈정식, 한방버섯샤브정식 등의 메뉴를 10,000원~15,000원 사이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OPEN 10:00am CLOSE 10:00pm / 위치)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3길 28 영빈빌딩 4F / Tel) 02-951-1919

【드림플러스 이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