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오션에스테틱, 여름철 피부관리는 모공관리부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며 여름철 피부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여름은 뜨거운 햇볕에 의한 피부 화상이나 자외선 증가로 인한 색소 침착, 기미, 잡티 등이 발생할 위험이 높다. 특히 기온 상승으로 모공이 확장되면서 피부 노폐물, 외부 오염물질, 화장품 등이 모공을 막으며 뾰루지나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게 된다.

오션에스테틱 김수연 원장의 도움을 통해 여름철 효과적인 모공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 기본을 지키는 세안으로 청결한 모공 관리

세안은 모든 피부 관리의 기본이다. 스크럽 제품을 이용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한 후 미지근한 물로 세안하고, 마무리는 찬물로 하여 모공을 축소시켜 줘야 한다. 스크럽 제품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피부 보호막 손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마사지하듯 세안하는 것이 좋다.

▪ 천연팩을 이용한 모공 축소

시중에 나와 있는 천연 재료를 활용하여 얼굴팩을 통해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토마토는 피지를 제거하고 피부의 항산화력을 높여주어 피부 노화를 방지해 주는 좋은 재료이다. 모공을 축소 시켜주는 석류는 피부 탄력 증가와 미백에도 효과적이며, 녹차는 모공 수축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다.

▪ 필링으로 모공 축소와 피부관리까지 한번에

필링은 거칠어진 피부를 개선하고 모공을 축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술방법에 따라 종류도 다양한데, TCA필링은 피부 상태에 따라 농도를 조절해 피부를 벗겨내는 필링으로 각질층을 제거할 때 스케일링보다 깊고 정밀하게 벗겨낼 수 있어 모공 외에도 얇은 여드름 흉터나 자국, 잔주름, 기미, 주근깨, 검버섯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ASA(아사필링)는 피부에 손상 없이 각질층과 노폐물을 용해해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필링으로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주고 잔주름을 현저하게 개선해 팔자주름 및 눈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특히 최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을 중심으로 아사필링을 찾는 발걸음이 증가하고 있다.

오션에스테틱 김수연 원장은 "필링은 미백 효과와 함께 피부 기능을 강화시켜 주어 피부 노화나 심각한 피부 트러블이 있는 경우에 적합한 시술입니다. 필링과 더불어 건강하고 청결한 생활습관을 꾸준히 유지한다면 누구나 피부 개선의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천에 위치한 오션에스테틱(www.aesthetic.or.kr)은 아사필링에 필요한 모든 키트를 구비하고 있으며, 1:1 맞춤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허재영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4.07.08  13:45:43
허재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