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청 프랜차이즈 CEO아카데미

IT기술의 발달로 과학적인 경영 역량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7월 8일 화요일 관련 주제로 '프랜차이즈 CEO아카데미'가 운영된다.

중소기업청이 지원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는 ‘프랜차이즈 CEO 아카데미’는 매달 둘째,  넷째주 화요일에 운영되는데 이번주 주제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진화와 과학적 경영 역량 강화’이다.

교육의 상세 내용은 ‘데이타 구축 및 분석을 통한 과학적인 의사결정시스템 구축’과 ‘초우량 기업을 위한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고도화’다.

이번 교육에는 국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의 최고 전문가와 프랜차이즈 시스템 전문가가 강의를 할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기업의 중요한 자산 중에 하나가 데이터와 정보인 만큼 이번 교육은 프랜차이즈 CEO들의 과학적인 경영 마인드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교육 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 사이이고, 장소는 서울 지하철 3호선 신사역 부근에 있는 한국창업전략연구소(www.changupok.com)렛비즈 교육장이다.

중소기업청 지원 ‘프랜차이즈 CEO아카데미’에서는 신마케팅 기법, 위기관리와 감사시스템 구축, 가맹점 관계관리, 가업승계 등 프랜차이즈 기업의 설립부터 성장까지 필요한 다양한 경영기법을 만날 수 있다.

중기청 지원으로 교육비는 무료이며, 참가 자격은 프랜차이즈 기업의 CEO들이다.

참가 희망자는 미리 신청을 해야 한다.

 

참가 신청 문의: 02-716-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