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이 지난 28일 배스킨라빈스 강남대로점에서 진행된 사인회에 참석해 이번에 출시된 '오렌지캬라멜 빙수'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오렌지카라멜 멤버 레이나, 나나, 리지.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최근 아이스크림 빙수 노래 ‘아빙아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가수 오렌지캬라멜과 함께 ‘오렌지캬라멜 빙수’를 출시했다.

오렌지캬라멜 빙수는 샤베트와 오렌지 퓨레 캬라멜 소스가 어우러진 상큼한 맛의 아이스크림 빙수다. 높게 쌓아 올린 얼음에 파인애플, 오렌지, 라즈베리 등 세 가지 맛이 어우러진 ‘레인보우 샤베트’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오렌지 퓨레, 탱글탱글한 식감의 밀감, 달콤한 캬라멜 소스를 곁들였다.

오렌지캬라멜 빙수는 1인용 컵빙수도 함께 선보여, 혼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테이크아웃도 가능해 야외에서도 아이스크림 빙수의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인용 7900원, 1인용 4500원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오렌지캬라멜과의 협업과 오렌지캬라멜 빙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28일 배스킨라빈스 강남대로점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이 날 사인회에는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300여 명을 비롯해 오렌지캬라멜을 보려는 수많은 팬들이 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