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무스디자인 제공]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은 오는 7월 13일까지 한샘 플래그샵 잠실점에서 도무스디자인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샘 플래그샵 잠실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도무스디자인의 다양한 수입브랜드 중 독일 가구 ‘인도모(In domo)’와 이태리 ‘비피세디아(BP Sedie)’ 제품에 한해 적용된다.

300만원대의 인도모 550C 토피 침대는 약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인도모 550A 크림화이트 침대는 30%가량 할인된 180만 원대에, 피세디아 6인용 식탁은 15% 할인된 가격 20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도무스디자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고객 감사 특별전은 그간 도무스디자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실용성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독일 인도모 제품과 최상의 원목 재료로 만든 비피세디아 테이블 등 고품격 수입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수입명품가구 전문점 도무스디자인은 유럽 가구회사들 가운데 디자인, 기능, 원자재의 종류 등 수 많은 평가기준을 통과한 브랜드의 제품만을 엄선해 독점 수입하고 있다. 독일 프리미엄 가구 ‘코이노(Koinor)’를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독일 가구 ‘인도모’, 이태리 최고의 유리 브랜드 ‘피암(FIAM)’, 이태리 원목 가구 ‘포토코(POTOCCO)’ 등 고품격 수입가구 브랜드를 수입ㆍ판매한다. 도무스디자인 제품은 논현 가구거리와 분당 금곡동 쇼룸, 한샘 플래그샵 논현‧잠실‧방배‧부산점, 신세계 경기점‧인천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