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증 환자 상담모습 예작비뇨기과

 

봉긋한 가슴 때문에 스트레스를 겪다 병원을 찾는 젊은 남성이 늘고 있다. 전체 남성 중 가슴이 여성처럼 발달하는 여유증 증상을 보이는 비율이 10%에 다다른다는 보고도 있다. 여유증은 10대에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특히 예민한 사춘기 시절 강한 콤플렉스로 이어져 평생 스트레스를 받게 되기도 한다.

흔히 여유증 수술이라고 하면, 지방흡입 수술 정도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유선조직이 비대해진 형태를 띄고 있어 유선 절제와 함께 흡입술이 병행되어야 성공적인 수술이 가능하다.

남성의 경우 지방조직에 여성보다 섬유질이 많기 때문에 여성이 지방흡입을 받는 것과는 차이가 있어 남성 비뇨기과에서 수술을 하는 사례가 일반적이다.

예작 비뇨기과 네트워크의 문일 대표원장은 “여름을 앞두고 여유증과 지방흡입을 원하는 남성들이 폭발적으로 늘었다”면서 “저렴한 비용만을 앞세워 수술 건수만을 늘리려는 사례는 바람직하지 못하며,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병원인지를 확인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여유증과 지방흡입은 사후관리 여부에 따라 지방 흡입부위가 울퉁불퉁 해지거나, 딱딱해지는 부작용을 막을 수 있다. 예작비뇨기과는 고주파 수기 관리를 통해 수술 환자들의 부작용을 획기적으로 줄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여유증을 비롯한 지방흡입을 기본으로 하는 수술은 수술로 뽑아낸 지방에서 줄기세포를 채취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문 원장은 “예작 비뇨기과는, 병원 내에 대학병원 수준의 줄기세포 연구소를 갖추고 있어 남성 탈모, 여드름 치료, 주름개선, 피부 탄력 개선을 비롯하여 수술부위를 빨리 아물 수 있도록 도와주고, 부작용을 최소화 하는 연계 시술로 환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환자들의 콤플렉스를 다루는 여유증과 지방흡입 등의 수술은 큰 결심을 한 환자들이 결과에 실망하지 않도록 병원들이 최신 기술과 장비에 투자를 아끼지 않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여름, 흰 티셔츠에 청바지 하나 만으로도 멋이 나는 당당한 남자가 되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