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가 맥주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파티 온 더 클라우드(Party on the Kloud)’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 온 더 클라우드’는 클라우드의 풍부한 거품을 연상시키는 ‘구름 거품 위 천상의 파티’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클럽파티다. 오는 13일 서울 역삼동 ‘디에이(The A)’에서의 행사를 시작으로 20일 부산 ‘더픽스(The FIX)’, 27일 서울 홍대 ‘크림(CREAM)’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3일 파티에서는 스테이지에 드라이 아이스를 이용해 구름 위에서 파티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연출한다. 또한 스태프들이 천사 날개를 달아 천상의 느낌을 고조시키는 등 클라우드를 상징하는 ‘구름 거품의 풍부한 맛’을 파티 콘셉트에 녹여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에서 활약 중인 DJ 엔젤릭(DJ Ngelik)이 스테이지를 담당해 환상적인 클럽 음악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티 참석자들에게는 클라우드 1병이 들어있는 목걸이형 방수팩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경품 추첨행사, 브랜드 포토존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 신청은 클라우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kloudbeer)의 ‘파티 온 더 클라우드’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원하는 지역과 이름, 전화번호, 동반자 이름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자가 선정된다. 파티 초대장은 문자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20일 부산 ‘더픽스’와 27일 홍대 ‘크림’에서 열리는 파티들도 구름을 강조한 콘셉트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