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여배우들의 공통점은 바로 완벽한 몸매와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이다.

여배우들의 완벽한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으로 배우처럼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갖기 위해, 소식(소량의 식사)과 단식은 물론, 헬스나 요가 등 갖가지 운동을 시도한다.

각종 포털사이트에 ‘다이어트’를 검색해보면, ‘해독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1일 1식 다이어트’, ‘2주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약’, ‘다이어트 도시락’ 등의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쏟아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시간에 쫓기는 바쁜 직장인들과 식욕 억제가 힘든 사람들은 광고의 유혹에 넘어가 값비싼 다이어트 제품들을 구입만 하고, 그 효과를 전혀 보지 못해 실패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렇게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들을 위해 개발된 '원데이컷'은 굶지 않고도 자고 일어나면 체중이 감소하는 신개념 다이어트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월1일 신제품을 선보인 ‘원데이컷’은 국내 출시에 앞서 해외에서도 효과를 인정받았다. 기존 다이어트 보조식품들과 달리 체중감소와 건강과 피부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엄선해 만들어 효과적인 다이어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제품에 함량된 '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 산지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의 과일로, 열매의 껍질에서 추출한 추출물에는 체지방을 감소하고 체내 탄수화물로부터 지방 합성을 감소시키는 효능이 있다.

특히 ‘단지 자고 일어났는데 살이 빠진다’는 신비한 체지방 감량비법의 효과를 입증했는데, 30~40대 일반인 임상 복용결과 복부와 허벅지 살이 감소 되었고 여성들이 가장 빼고 싶은 부위 1위인 ‘뱃살’이 많이 줄어드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허벅지살 단기간에 빼기’라는 키워드로 각 포털사이트에서 ‘원데이컷 다이어트’가 한창 인기몰이 중이며, 단순히 체중 감소가 아닌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며, 지방분해에도 부작용이 전혀 없어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또한, 이미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들에게도 요요현상을 차단하고 꾸준한 관리와 유지가 가능하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전문가는 "여러 종류의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이들이 많지만 값비싼 식품과 다이어트 보조식품들을 구비만 하고 효과를 보지 못해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며 "다이어트는 마음가짐과 실천이 중요한 만큼 체계적인 관리와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한편 다이어트에 고민하거나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체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원데이컷은 공식홈페이지(http://ka.do/IiMU/)를 통해 '제품 상담'을 진행하며 홈페이지에 접속해 목표감량과 간략한 정보를 입력하면 전문상담사들이 각각 개별로 연락을 주어 체형과 유형에 맞는 맞춤 다이어트를 위해 체계적인 상담을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