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면 살이 빠진다는 다이어트 화장품 '퀵라인'이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제너럴네트(대표 송강호)가 일본의 바르는 다이어트 화장품 '퀵라인'(Quick Line)을 론칭, 5월 21일 국내 출시했다. 다이어트 화장품 '퀵라인'은 미국에서 비만치료제로 개발된 의료용 허브를 원료로 만든 기능성 제품이다. '퀵라인' 화장품은 피부에 바르면 두꺼운 팔뚝, 허벅지, 뱃살 등의 사이즈가 줄어드는 바디로션 형태로 제작됐다. 셀룰라이트 감소, 피부 탄력 증진, 진피치밀도 개선에 효능이 있어 2001년 일본에서 출시된 후 130만개 이상 판매됐다.

이미 다이어트라는 단어는 건강이라는 단어와 함께 대중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키워드중의 하나인데 일반인들이 다이어트에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는 포털사이트의 검색어만 보아도 알 수 있다.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운동', '다이어트 식품',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 '여자 다이어트 크림', '연예인 지방흡입 다이어트' , '연예인 다이어트 사진' 등 다이어트와 관련된 키워드들이 검색어 상위에 자리 잡는 것은 아주 흔한 일이다.

이렇게 다이어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높지만 시간 부족, 효과, 안전성 등의 이유로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특정 신체 부위는 살이 빠지기 어렵다는 점도 문제다. 다이어트에 성공한다 해도 특정 신체부위는 살이 잘 빠지지 않고 탄력이 없어 보기 흉해지는 부작용 또한 만만치 않다. 이런 단점을 보완해주는 것이 바로 '퀵라인'이다. 간편하게 살을 빼고자하는 신체 부위에 바르기만 하면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한국과 일본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안정성이 입증 됐다. 특히 '퀵라인' 의 장점은 간편하고 안전하고 만족감이 크다는 것이다.

㈜제너럴네트 송강호 대표이사는 "다이어트 화장품 '퀵라인'은 체내 남아있는 과도한 수분을 배출하기 때문에 사용 후 따로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할 필요가 없어 바쁜 직장인, 전문 방송인, 연예인, 출산 후 기혼여성 등에게 적합하다. 또한, 지방흡입이나 다이어트 후 체중은 감소했지만 피부 탄력이 없어 축 늘어진 분들에게도 '퀵라인' 사용을 통해 탄력 있는 아기 피부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너럴네트에 따르면, 사용법도 매우 간편하다. 하루 1번 허리, 복부, 둔부, 허벅지, 팔뚝 등 원하는 부위에 골고루 펴서 마사지 하듯이 발라주면 된다. 사용 후 약 1시간이 지나면 피부에 탄력이 생긴다고 한다. 이는 무리한 다이어트 후 혹은 출산 후 여성들이 갖고 있는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줄여주고 허리, 허벅지, 팔 등의 둘레를 감소시켜 원하는 슬림 몸매로 변화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일본 유학생이나 일본 주재원을 중심으로 알려졌던 '퀵라인'이 국내에서 시판되면서 현재 서울 강남 약국 100여 군데, 강남 성형외과, 피부과, 클리닉 등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증하고 추천 및 판매되고 있다.

㈜제너럴네트 측은 "퀵라인은 일본, 한국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능이 입증되어 출시 된지 2주가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서울 강남 소재 약국, 피부과, 클리닉, 성형외과로부터 문의와 주문이 쇄도 하고 있다. 이는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된 안전성과 사용자의 입소문 때문인 것 같다. 현재는 강남지역 위주로 공급하고 있지만 향후 전국 약국으로 판매를 확대할 것" 이라고 밝혔다.

송강호 대표이사에 의하면, 바르는 다이어트 화장품 '퀵라인'은 국내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센터 연구원과 중앙대학교 의료원 피부과 전공의가 함계 실시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실험 결과 대퇴부 셀룰라이트 감소, 피부탄력 증진, 진피치밀도 개선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실시한 실험 결과 대부분 피험자의 하복부 둘레가 4주만에 최대 5.2cm 감소됐고 피부 촉촉함, 매끄러움 등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제너럴네트 송강호 대표는 "퀵라인은 장기간 효능이 입증됐고 국내 연구기관에서도 재차 확인 작업을 거친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국내 다이어트 시장에서도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퀵라인 가격은 50ml 용량 한 병에 98,000원이다. 전국약국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