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화장품으로 명성 있는 이든화장품의 워터드롭 대용량(480ml) 수분크림이 불황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관리 기초화장품 중 수분크림은 필수 라인으로 없어서는 안 되는 화장품이다. 사시사철 계절에 관계없이 매일 바르는 화장품이다 보니 가장 많이 쓰고 가장 빨리 쓰게 되는 화장품 중 하나이다. 그러다 보니 어지간한 용량으로는 턱없이 부족한데 그런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이든화장품은 대용량 수분크림 워터드롭을 출시하여 인기몰이 중이다.

이든(IDUNN)은 국내 화장품 업계들이 시장에 선보이는 50ml 100ml 저용량이 아닌 무려 480ml라는 거대용량의 수분크림을 출시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원료에도 충실하여 수분크림중  재구매율 상위에 속하는 제품중의 하나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든 워터드롭 대용량 수분크림은 대용량인 만큼 온가족이 사용하거나 자기 전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팩으로 사용하면 좋다.

워터드롭 대용량 수분크림은 유기농 원료 '수레국화수꽃 수'를 함유하여 피부 보습과 영양에 더욱 최적화된 처방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중성지성용과 건성용 2가지 타입으로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민송아, 모델계 지우린, 서울시 여왕으로 선정된 이윤초(금미나), 독도수호 홍보대사로 발탁된 배우 최윤슬 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든화장품은 이번 출시된 워터드롭 대용량 수분크림을 통해 국내 연예계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으며 해외 브랜드와 비교하여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웰메이드코리아의 이든화장품(www.idunn-cosmetic.co.kr)은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대용량 수분크림에 이어 넉넉한 대용량의 기능성 기초화장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