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샐리스박스 제공

오는 11일 공식 론칭을 앞둔 수분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Sally’s Box)’가, 신제품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샐리스박스 수분촉촉 체험단’ 100명을 오는 8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체험단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샐리스박스의 수분 전문 시트 마스크인 ‘러브레시피 마스크(Loverecipe Mask)’ 14종 중에서 7종을 정식 출시 전에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저자극 ‘천연유래 셀룰로오스’를 사용한 러브레시피 마스크는 자기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최고의 수분 보습 및 지속력이 장점인 제품이다. 특히 14종으로 구성된 각각의 마스크마다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과일 혹은 채소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샐리스박스 담당자는 “신제품 공식 론칭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예년보다 빨라진 여름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러브레시피의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체험단 신청은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 후 URL과 함께 러브레시피 마스크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 선정여부는 6월 9일 파우더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러브레시피 마스크 사용후기를 본인 블로그와 파우더룸 카페 내 후기 게시판에 작성하는 방식으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사용후기를 12일까지 신속히 올린 작성자에게는 러브레시피 마스크 7종을 100% 추가로 전달하며, 샐리스박스 쇼핑몰에 까지 추가 등록한 전원에게는 샐리스박스의 슬로건 ‘Water Your Heart’가 삽입된 ‘리버스 에코보틀’을 특별 경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