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코 주스 제공

프리미엄 주스 팁코(TIPCO)가 오는 29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알찬 팁코 패키지를 선보인다.

태국에서 온 팁코 주스는 액상과당·착향료·보존료 등의 화학 첨가제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독일제 친환경 종이팩과 무균기술 포장으로 신선함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 과일즙으로만 제조된 쇼군 오렌지·메들리 오렌지·파인애플과 구아바 NFC 주스, 무(無) 화학 첨가물 혼합주스 망고스틴·체리베리 브로콜리 등을 통해 주부들에게 호응이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팁코 주스 패키지는 ‘쇼군 오렌지(1L×3팩)’ ‘브로콜리(1L×3팩)’ ‘망고(1L×2팩)’ ‘비트루트(1L×2팩)’ 등을 포함한 총 10팩이 기본 구성이며, 여기에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들고 마실 수 있는 200ml×6팩이 추가로 구성됐다.

팁코 주스 관계자에 따르면 쇼군 오렌지는 한 방울의 물도 섞지 않고 오렌지 알갱이까지 그대로 담은 NFC 주스로 열대 과일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브로콜리·망고·비트루트는 각각의 과일과 채소를 주원료로 한 혼합주스로 맛과 영양이 일품이다.

또 이 관계자는 “브로콜리·비트루트는 생 채소가 아닌 달콤한 과일 주스가 혼합돼 채소를 싫어하는 어린이 입맛에도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건강 주스 팁코 패키지는 2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4만900원에 판매되며, ARS 주문 시 1000원의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