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전자지도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SE’의 5월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아이나비 LTE에어’에 적용된 전국 최대 실시간 ‘CCTV 영상정보’가 포함되었다. 전국 고속도로 및 국도, 민간고속도로에 설치된 실시간 ‘CCTV 영상정보’를 아이나비만의 차별화된 교통정보인 ‘TCON+(티콘플러스)’에 추가 제공한다.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사용자는 ‘CCTV 영상정보’를 통해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 교통상황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정체 시 우회경로도 직접보고 판단할 수 있다. ‘TCON+’는 별도 판매하는 전용 동글을 통해 무선 인터넷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빠르고 안전한 운전을 위해 전국 주요 도로의 최신 데이터도 업그레이드 했다. 부산항대교 및 접속도로 개통 구간을 비롯하여 인천 경인직선화도로 구간, 영남~화순간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변경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최신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고려대안암병원과’, ‘오수휴게소’ 등을 추가로 반영하여, 해당 구간 주행 시 운전자는 실감나는 안내 화면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테마도 업데이트 한다. ‘6월 축제여행’, ‘오토 캠핑장’ ‘자연휴양림’ 등 여행을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업데이트하여 아이나비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이번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