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은 오는 22일 스시로데이를 맞이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메뉴 2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스시로데이에는 흑임자 구운가다랑어, 오징어가츠오스시, 문어버터구이 등 다양한 식 재료와 소스를 활용해 만든 5월신 메뉴를 포함한 100여가지의 다양한 이색스시를 20%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단, 일부 사이드 메뉴와 도시락과 런치세트는 제외되고, 타 쿠폰 및 할인 중복적용은 불가하다.

한편, 스시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기념해 3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나눔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나눔쿠폰’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매장에서 간장 생대하, 어묵꼬치우동, 회덮밥, 고기덮밥 4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22일 스시로데이에도 최종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쿠폰의 사용기한은 6월 30일 까지다.

스시로 최세철 대표는 “가족단위의 외식이 많아지는 5월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700원대 메뉴를 보강하고,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스시로데이와 나눔쿠폰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지, 지인들과 함께 합리적인 비용의 알뜰외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