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프라이데이스가 대한민국 조리기능장 김찬성 수석 셰프가 개발한 스테이크 신메뉴 2종을 20일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선보였다. 김찬성 셰프와 모델들이 ‘립아이 스테이크’와 ‘와규 스테이크’ 2종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GI프라이데이 제공]
TGI프라이데이스가 프랜차이즈 음식점 업계 최초로 와규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는 20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행사를 갖고 김찬성 수석 셰프가 개발한 스테이크 와규 스테이크와 립아이 스테이크 2종을 선보였다.

김찬성 수석 셰프는 국제 요리대회 입상 및 심사위원장 경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그는 하얏트 호텔에서 청와대 및 주요 국빈 의전 행사 등의 다양한 경험을 갖고 있는 대한민국 조리 기능장이기도 하다.

TGI프라이데이스는 김찬성 수석 셰프 영입을 통해 TGI프라이데이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호주산 와규 스테이크와 국내산 육우 등심을 활용한 립아이 스테이크 등 다양한 신제품과 파스타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메뉴를 개선했다.

와규 스테이크에 사용된 호주산 와규의 채끝 등심 부위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호주산 와규는 환상적인 마블링이 특징이며 전 세계 미식가들 사이에서 최고의 고기로 꼽힌다. 와규 스테이크는 400일 이상 곡물을 먹고 자란 호주산 쇠고기만을 고집하는 만큼, 살코기가 촘촘하고 섬유질과 불포화 지방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맛과 영양도 풍부하다.

제품 새 단장을 맞아 신규 광고도 촬영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올리브TV 대표 맛집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 진행자인 배우 김성은과 박수진을 모델로 선정해 ‘김성은’편, ‘박수진’편, ‘스테이크 프로젝트 프로모션’편 등 3편의 광고를 시리즈로 방영하고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번 신규 광고 방송 기념으로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소비자가 직접 두 스테이크 중 1개 메뉴의 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업로드 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홈페이지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TGI 프라이데이스의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