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월은 호프전문점 창업의 계절일 뿐만 아니라 기존 호프점들의 매출도 빠르게 상승하는 시기다. 기온이 올라가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이 그리운 계절, 호프 전문점 창업자와 매출 향상을 원하는 사업자들을 위한 맥주맛 비법 강좌가 개설돼 눈길을 끈다.

 

최근 스몰비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전문가들은 여름철 호프전문점 매출을 좌우하는 핵심요소중에 하나로 생맥주 맛을 꼽는다.깨끗하고 경쟁력있는 크림생맥주 맛으로 마니아 고객을 두텁게 확보있는 프리미엄 스몰비어 ‘바보스’(www.babos.co.kr)가 봄 호프전문점 창업 시즌을 맞아 맛있는 꽁꽁 숨겨뒀던 크림생맥주 맛 비법을 공개하는 강좌를 가진다.

 콜라보레이션 사업 모델이 특징인 '바보스'는 닭강정전문점인 꿀닭과 스몰비어, 아시안누들바를 한 사업장에서 융합시킨 것이 특징인데 특히 기가 막힌 크림 생맥주 맛으로 유명하다.

 프리미엄 스몰비어 전문점 ‘바보스’의 크림 생맥주가 유달리 맛있다고 느끼는 것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청결관리 때문. 거기에 플러스 알파의 남다른 비결이 있다는게 바보스측의 말이다. 

프리미엄 스몰비어전문점 '바보스'

바보스 매장들은 B급 입지, 소형 매장에서 하루 70만~100만원대 이상 매출을 올리며 알찬 소득을 가져가는 사례가 많은데 여기에는 맛있는 크림생맥주 맛이 톡톡히 한 몫 한다는 게 바보스측의 말.

 바보스와 함께 하는 맛있는 크림생맥주 비법 강좌는 5월 22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있는 바보스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하고 조리교육장으로 옮겨 크림생맥주 맛 비법 교육을 한 후에  바보스 매장에서 크림생맥주와 안주 시식회를 가지는 순서로 진행된다.

 한편  바보스는 최근 무방부제, 무첨가, 무화학 성분이 특징이 최고급 프리미엄 간편 안주, 육포 선물세트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크림생맥주맛 비법 강좌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일자 5월 22일 오후3시~6시장소 서울 사당동 바보스 본사, 조리아카데미, 직영점 매장 3곳참가문의 1588-9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