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따뜻해지는 날씨를 보면서 건조해지는 피부, 옅은 화장을 위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지려고 미백이나 피부 탄력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맑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위해 얼굴 하얘지는 법, 색소 침착 없애는 법 등 다양한 피부 미백 관리법을 통해 피부과를 방문하거나 집에서 직접 피부 관리하고 있다.

이러한 피부 미백을 위해 피부과에 방문해 얼굴 미백 관리하는 방법과 집에서 쉽게 화이트닝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 크림, 팩, 앰플 등의 미백 화장품을 사용하여 피부 미백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 보자.

피부과에서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얼굴 화이트닝(미백) 레이저 시술이나 미백, 피부 탄력 시술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피부 관리를 해준다. 화이트닝(미백) 레이저 시술은 얼굴에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을 치료해 주는 시술인데, 피부 깊숙하게 스며있는 멜라닌 색소들을 선택적으로 파괴해 주어 잡티 제거 치료에 효과적이다.

또한 얼굴이 칙칙하거나 전체적인 피부 톤 보정이 필요한 사람에게도 적합하며, 피부를 생기 있게 도와주고 피부의 탄력을 한 층 더 높여줄 수 있다. 하지만 화이트닝 레이저 시술 등은 한번의 시술로 치료되지 않으므로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된다는 점이 단점이다.

이외에도 피부과에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 하지 않고 즉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미백 주사, 연고, 시술이나 피부 탄력을 위한 시술 및 화장품을 사용하여 피부 관리를 하는 사람들도 있다.

아울러 얼굴 피부 탄력, 미백 관리를 위해 피부과에서 관리하는 것 외에도 에센스, 팩, 앰플 등 다양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 피부 미백 관리를 하고 있다. 과거에는 스킨과 로션으로만 피부 관리를 하였다면 요즘에는 부스팅 에센스, 앰플, 피부 탄력 크림, 미백 수분 크림 등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 화장품이 출시돼 집에서도 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수분 크림은 최근 이슈가 되면서 피부 미백, 탄력, 주름 개선, 영양, 보습, 피부 재생 등의 기능성이 포함된 크림까지 출시되어 여성, 남성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다. 하지만 다양한 기능을 가진 크림을 한번에 바르기란 쉽지가 않고 번거로울 뿐 아니라 피부에 흡수도 되지 않아 되려 피부 트러블까지 발생시킨다.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시키기 위해 최근에는 크림 하나로 모든 스킨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수분 크림이 출시되어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크림 하나로 스킨 케어까지 도와주는 1960ny는 여러 가지 화장품을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주어 바쁜 연예인과 모델들이 즐겨 사용하는 미백, 주름 관리 화장품이다. 그 중에서도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은 피부 유연 및 피지 케어까지 해 주는 미백 효과가 있는 기능성 크림이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 받은 피부에 투명 젤이 수딩 효과를 발휘하여 피부 유연성을 높여주고, 피부 속 숨어있는 색소까지 뽑아낸 듯 투명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cc캡슐이 터지면서 사막 같은 피부를 수분 폭탄을 맞은 듯한 피부로 즉시 되돌려 주며, 피부에 자극을 주는 페녹시에탄올, 파라벤이 무첨가 된 화장품으로 수분 크림 브랜드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화이트닝 에센스, 앰플, 크림, 팩 등의 미백 화장품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피부 미백에 좋은 음식이나 팩 등을 사용하여 얼굴에 광채가 나는 피부가 되도록 노력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