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깨끗한 피부로 화장품 CF까지 섭렵한 하얀 피부의 남자 연예인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추세다. 요즘 잘생긴 남자 연예인의 기본 조건은 깨끗한 피부라 해도 될 정도로 눈부신 피부를 가진 남정네들이 늘고 있다. 20대부터 시작해서 30대를 바라보는 나이에도 잡티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는 얘기다. 남자 연예인들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어떤 비법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

신체 조건이 완벽한 남자 연예인과 배우들이 이름을 날리던 때와 달리 요즘은 키 작은 남자 연예인, 키 큰 연예인 관계없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을 개성있게 연출할 줄 아는 옷 잘 입는 남자 연예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더해 거칠고 칙칙한 피부가 아닌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가진 남자 연예인들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남자 연예인 같은 피부를 갖고 싶다면 먼저 피부에 깊게 패인 주름부터 정복해야 한다. 얼굴에 있는 팔자 주름이나 눈가의 크고 작은 주름을 없애거나 보정하기 위해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남성화장품에 관심을 갖고 눈을 돌려보자. 

다크써클과 눈가 주름을 없애기 위해서는 눈가 영양 공급에 탁월한 아이크림을 꼼꼼히 발라 주는 것도 한 방법이다. 아이크림은 소량만 집중적으로 해당 부위에 발라 주면 된다. 남자들은 화장품을 바를 때 대충 바르는 경향이 있는데 눈가 피부는 약하기 때문에 아이크림을 바를 때는 자극을 줄일 수 있도록 네번째 손가락으로 눈가에 아이크림을 톡톡 찍어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아울러 눈가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만큼 화장품에 파라벤과 같은 피부 유해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은 순한 제품을 골라 사용해 주는 것이 눈가 피부 건강을 위해 바람직하다.

남자들은 대부분 야근이나 밀린 업무 스트레스 등으로 흡연과 음주에 쩔어 사는 경우가 많다. 건강에 안 좋은 에너지 드링크 보다는 영양 성분이 함유된 크림을 발라줌으로써 거칠고 푸석한 남성 피부를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특히 과일이나 몸에 좋은 차 등으로 피로 회복을 돕고 평상시 잠깐이라도 걷기 등의 가벼운 스트레칭을 통해 운동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무엇보다 남자 연예인처럼 매끈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시켜 주는 남자 미백크림 등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화이트닝을 돕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미백 화장품으로 관리를 꾸준히 해 주지 않을 경우 피부 트러블이나 색소침착 등으로 인해 피부가 칙칙해지면 자칫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화이트닝 관리를 해 주는 것을 추천한다.

피부미백 화장품으로 꾸준한 화이트닝 관리를 해 주는 것도 좋지만 보습 성분이 들어 있는 화장품을 이용해 얼굴이 건조할 때 수시로 발라주는 것 또한 중요한 대목이다. 보습 화장품 중에서도 화장품을 구매 할 때는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고 파라벤이 없는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무(無)파라벤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드다.

파라벤은 보통 치약부터 화장품까지 보존기간을 늘리기 위해 성분을 넣는 것을 말하는데 정확한 실체를 알아둘 필요가 있다. 이처럼 남자들의 피부 관리법에 사용되는 화장품의 성분을 꼼꼼히 따져 천연 남자화장품을 구매해야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유명 남자 연예인과 모델들이 많이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인 보쏘드의 워터풀 로션은 지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 공급을 도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어주는 셀틱워터와 풍부한 영양공급으로 피부 스트레스 완화를 도와 피부를 윤기있게 가꿔주는 무화과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부드럽고 산뜻한 감촉의 워터풀 로션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남자 연예인들의 미백, 주름 개선 화장품으로 유해한 성분들을 무첨가 한 순한 남성전용 화장품으로 인기가 높다.

게다가 피지 컨트롤의 기능으로 남자들의 피부 트러블을 잡아주고 주로 피부 겉은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수분이 적은 남자들의 지성, 건성피부 관리법에 사용하기 좋은 20, 30대 남자화장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남자 연예인처럼 피부 트러블은 줄이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기를 위해서는 남성들이 평소에 하는 피부관리 습관이 중요하다. 요즘 같이 날씨가 건조할 때는 남자피부에 보습효과 좋은 화장품으로 연예인들 못지 않은 피부를 갖기 위해 얼굴 촉촉해지는 법에 도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