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제공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리튠 선물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판매한다.

리튠 선물세트는 받는 이의 연령대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유기농 원료를 담은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혈행 개선을 위한 ‘리튠 프로-오메가3’, 눈 건강을 위한 ‘리튠 프로-아이’, 간 건강을 위한 ‘리튠 프로-리버’, 건강한 뼈를 위한 ‘리튠 프로-본’ 등의 제품으로 2종 세트부터 4종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부모님의 활력 증진과 에너지 대사 및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은 99%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비타민 7종과 미네랄 1종을 1일 섭취량 기준 대비 100% 이상 고함량으로 담은 제품이다.

리튠 프로-오메가3는 오메가3 원료 인증기관(IFOS)에서 최고 등급(5-Star)을 받은 영국산 고급 정제어유를 사용해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 평소 등 푸른 생선을 많이 섭취하지 않는 사람이나 손발이 차고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여성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리튠 프로-아이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지아잔틴과 베타카로틴 등이 다량 함유돼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노안이 우려되는 중장년층에게 권할 만하다. 리튠 프로-리버는 간세포의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고 간 손상을 보호하는 밀크씨슬과 비타민 B군 5종을 1일 섭취 기준 500% 이상 함유했다. 간 건강에 좋은 헛개나무 추출물과 칡, 강황 등 식물 혼합 추출물을 첨가해 간 기능 강화, 해독, 간 손상 완화 등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리튠 프로-본은 건강한 뼈와 치아를 위해 천연 해조류에서 추출한 칼슘, 칼슘 흡수를 높여주기 위한 천연원료 비타민D, 마그네슘이 함유된 3중 기능성 제품으로 골다공증이 우려되는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 외에도 어린이날을 맞아 성장기 어린이의 두뇌 건강, 활력 증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리튠 츄어블 오메가3’와 ‘리튠 키즈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특별전은 리튠 공식 온라인몰(http://www.retune.co.kr)을 통해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된다. 특별전을 통해 리튠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튠 온라인몰 5% 적립금 혜택이 주어진다. 또 모든 선물세트는 무료 세트 포장 서비스가 제공되며 고급 쇼핑백이 동봉돼 배송될 예정이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받는 이의 연령대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의 리튠 제품을 합리적이고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