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트로피 2014 우리나라 대표 선수: 왼쪽부터 최정탁, 이재선, 안덕현 씨/사진=BMW 제공

BMW 모토라드코리아가지난 13일경기도이천 BMW 부품물류센터내 엔듀로파크에서 ‘GS 트로피(Trophy) 코리아 2014’ 결승전을열고한국대표선수최종 3인을선발했다.

국내최초로진행된 ‘GS 트로피코리아 2014’가2개월 간의 일정이 막을내렸으며, 이번대회를통해이재선(46세), 최정탁(38세), 안덕현(34세) 씨가한국 대표로 최종선발되었다. 이들은오는 9월캐나다북미대륙에서열리는제4회 GS 트로피본선에우리나라대표로참가할예정이다.

예선전참가자들은본인이소유한 BMW GS 모터사이클로출전했으며, 결승전에는올해대회의공식모터사이클인 BMW R 1200 GS로최종승패를겨루었다.

BMW 모토라드는최종선발된대표 3명에게오는 9월 6일부터 14일까지, 캐나다북미대륙에서 8박 9일동안열리는 ‘GS 트로피 2014’ 참가에필요한모든비용을지원한다. 또한, 대한민국대표팀최초참가를기념해오는 5월스페인발렌시아에서 ‘GS 인센티브트레이닝’ 전지훈련을지원한다. 아울러본선대회에앞서다양한스킬향상프로그램과엔듀로파크에서상시연습기회를제공한다.

한편, GS 트로피는 BMW 모토라드가주최하는 GS 챌린지이벤트로, 전세계 GS 라이더들이한자리에모여모험, 땀, 도전, 문화, 우정등을나누며실력을겨루는대회다. BMW GS 모터사이클을소유한아마추어라이더라면누구든참여할수있으며(단, G 450 X 제외) 2년마다정기적으로개최된다. 그동안아프리카와남아메리카에서만열리다가, 올해는 9월처음으로북미대륙인캐나다에서제4회 GS 트로피본선대회가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