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상장 기업 프라이스라인 그룹(나스닥: PCLN)의 자회사인 ‘아고다’가 아름다운 프랑스 도시 리옹(Lyon), 니스(Nice) 및 칸(Cannes)에서 봄맞이 호텔 특가상품을 출시했다.

봄을 맞아 많은 프랑스인이 여행을 떠나고 있다. 여행객들 또한 이들처럼 수도 파리(Paris)에서 벗어나 봄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파리는 연중 여행객들로 넘쳐나는 유명 여행지이지만, 프랑스에서 봄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프랑스 남쪽을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초목이 무성한 전원에 드문드문 보이는 작은 마을, 강한 생명력으로 가득 찬 포도밭, 깊고 푸른 해안 리비에라(Riviera)를 보고 있자면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빠져든다. 이렇듯 파리의 화려한 거리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작은 마을, 포도밭, 해안 등에서도 봄의 매력에 한껏 심취할 수 있다.

리옹은 프랑스에서 파리 및 마르세유(Marseille) 다음으로 세 번째로 가장 큰 도시이며, 섬세한 요리와 아름다운 건축물로 유명하다. 또한 영화 제작 및 상영의 선구자로 불리는 뤼미에르 형제(Auguste and Louis Lumière)가 살았던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UNESCO World Heritage)으로 지정된 리옹 구시가지(Vieux Lyon)에서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주변을 둘러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푸르비에르 언덕(Fourvière Hill)에서 아름다운 스톤교회(stone church)를 바라보거나, 크루아 루스 시장(Croix-Rousse Market)에서 수많은 요리를 만나보고 손 강(Saône River)을 따라 리옹 구시가지 방향으로 여유롭게 산책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니스는 프랑스 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푸른 바다와 조약돌이 깔린 해안가로 유명하다. 또한 18세기부터 프랑스 북부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봄 여행을 위해 니스를 방문한 것으로도 명성이 높다. 오늘날 니스는 프랑스에서 가장 인기 많은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히며, 특히 봄은 여름에 많은 인파가 몰리기 전 해당 도시를 여유롭게 탐방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해안가 구경과 수영을 제외하고도 니스에서 즐길 거리는 무궁무진하다. 니스의 웅장한 경치와 보롱 언덕(Mont Boron)에서 바라본 지중해의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예술작품이기 때문에, 페이스북 등의 SNS에 여행 기록을 남기고자 사진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박물관이 다수 있기 때문에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안성맞춤인 여행지이다. 더 나아가, 대형 쇼핑몰 및 상점으로 가득 차 있는 장 메드생 거리(Avenue Jean Médecin)나 예쁜 꽃부터 골동품까지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살레야 광장(Cours Saleya)에서 쇼핑을 즐기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칸은 니스 해안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년 5월에 열리는 국제 영화제로 가장 유명하다. 톱스타들이 요트나 헬리콥터를 타고 방문하는 국제 영화제 기간 전에는 5성 호텔, 호화 상점을 주로 하는 고급스러운 여행지로서 명성이 나 있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다. 크루아제트 거리(Promenade de la Croisette)에 자리잡은 초호화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구시가지의 좁은 골목사이를 누비며 쇼핑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요리와 식료품 쇼핑으로 유명한 시장 중 하나인 포르빌 시장(Marché Forville)에서 신나게 구경을 하고, 역사 애호가라면 ‘아이언 마스크(The Man in the Iron Mask)’로 명성이 자자한 성 마르그리트 섬(St Marguerite Island)에 위치하고 있는 해양박물관(Musée de la Mer)에 방문하는 것도 좋다.

프랑스 문화를 즐기는 데 있어 봄만큼 좋은 시간은 없다.

 

아고다의 리옹, 니스 및 칸 봄맞이 호텔 특가상품

퀄리티 스위트 리옹 7 로지, 4* : 아고다 최저가 보장. $107 (USD)부터 시작.

꾸르 데 로지 호텔, 리옹, 5* : 최소 2박 이상 투숙 시 10% 할인. 2014년 11월 23일 만료.

그랜드 호텔 드 라 페, 3* : 10% 할인.

호텔 아스톤 라 스칼라, 니스, 4* : 15% 할인. 2014 12월 31일 까지.

보 리바쥬 니스, 4* : 30일 사전 예약시 15% 할인. 2014년 12월 31일 까지.

호텔 니스 엑셀시어 샤토 & 호텔 컬렉션, 3* : 아고다 최저가 보장. $164 (USD) 부터 시작.

베스트 웨스턴 뉴욕 니스, 3* : 아고다 최저가 보장. $141 (USD) 부터 시작.

베스트 웨스턴 칸 리비에라, 4* : 아고다 최저가 보장. $121 (USD) 부터 시작.

호텔 세잔느, 칸, 4* : 아고다 최저가 보장. $121 (USD) 부터 시작.

몽테뉴 & 스파, 칸, 4* : 최소 2박 이상 투숙 시 20% 할인. 2014년 12월 31일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