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제공

안티에이징 열풍이 식을 줄 모른다. 뷰티와 패션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안티에이징을 실현시켜 줄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 젊음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생활습관과 전문 클리닉 시술 및 프로그램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관심사로 떠올랐다.

광(光) 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최근 출시한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꿀 신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가정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다. 프렉셔널 레이저의 경우 피부과 및 미용 전문의들이 신뢰하고 주목하는 전문 안티에이징 치료법인데 피부에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시술법으로 꼽힌다.

피부 개선이 필요한 부위에 프렉셔널 레이저를 조사하게 되면, 피부 진피 속에서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생성이 촉진돼 주름이 완화되고 거친 피부 결이 매끄럽게 개선될 뿐 아니라 전반적인 피부 톤도 좋아지게 된다는 것.

하루 몇 분, 12주 사용 시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주름, 커진 모공, 거친 피부결 등 노화로 인한 복합적인 증상이 개선돼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 한국식약처(KFDA)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모델로 ‘20대보다 아름다운 40대 여배우 1위’로 선정되는 등 나이를 거스르는 미모와 열정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성령을 발탁했다.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외에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와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등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트리아뷰티의 제품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