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달콤커피,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 출시

사진: 달콤커피 제공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마스카포네 생치즈가 들어간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달콤커피 기획팀 강영석 팀장은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은 입안에서 살살녹는 버터향이 가득한 리얼 치즈와 여심을 사로잡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고급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며 “컵과 콘제품으로 선택이 가능하고 허니와 초콜릿, 젤리버블 등 세가지 토핑을 추가해 각기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달콤커피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따라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 콘제품 구매고객에게는 사이즈 무료업그레이드를, 컵제품 구매고객에게는 토핑 1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을 촬영해 달콤커피 및 아이스크림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과 2014 볼쇼이아이스쇼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효정기자  |  hyo@econovill.net  |  승인 2014.04.01  10:22:42
이효정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커피, #이코노믹리뷰, #달콤커피, #마스카포네 생치즈,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 #달콤커피 신논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