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프링글스, 대학생 MT 지원금 쏜다

[사진=농심 제공]

감자칩 프링글스가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들의 MT를 지원한다.

농심 켈로그는 오는 3월 31일까지 프링글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PringlesKorea)을 통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MT 지원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한 대학생들 가운데 가장 많은 친구를 태그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공유한 3명의 팀을 선정되며, 이들에게 각 500만원(총 1500만원) 상당의 MT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MT에 참석한 학생들에게는 대학별 로고가 새겨진 특별한 프링글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MT 현장에선 ‘와사비 프링글스 복불복’, ‘프링글스 캔 뒤집기 배틀’ 등 선후배간의 친밀한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게임들이 준비된다.

한편, 3월 24일(월)부터 4월 7일(월)까지는 특별 제작된 프링글스 포켓 캔 트럭이 경희대학교, 동국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등 주요 대학을 기습 방문한다. 프링글스 트럭의 대형 LCD 화면에는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현황이 실시간 생중계된다. 또한 프링글스의 캐릭터 ‘Mr.P’가 현장에서 학생들과 재미있는 게임을 진행해 제품을 증정한다.

배병우기자  |  otumn@econovill.com  |  승인 2014.03.25  18:54:00
배병우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농심, #대학생, #이벤트, #이코노믹리뷰, #행사, #페이스북, #켈로그, #지원금, #배병우, #프링글스, #MT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