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역삼자이 반조감도

GS건설은 오는 4월 초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개나리 6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역삼자이'를 일반 분양한다고 12일 밝혔다.

지하3층~지상 최대31층 3개동에 △ 59㎡ 104가구△ 84㎡ 156가구 △114㎡ 148가구 등 총 408가구 규모로 이중 114㎡ 86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역삼동 일대는 지하철 2호선 선릉역과 분당선 한티역 구간의 도성초 사거리를 중심으로 2000년대 중반부터 개나리·진달래 아파트를 재건축한 래미안, e편한세상, 푸르지오, 아이파크 등의 신흥 브랜드 타운으로 변모했다.

때문에 GS건설은 역삼동 개나리. 진달래 재건축 단지내 '자이' 브랜드가 첫 선이자 마지막 작품이라는데 의미를 두고 상징성과 희소성에 걸맞는 랜드마크로 지을 계획이다.

특히 ‘역삼자이’는 전 세대 남향권 배치로 채광과 탁 트인 조망을 갖춘 스카이라인 확보 단지로 계획된다. 100% 지하 주차 및 전체동 1층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도 확보하고 안전한 보행 동선을 제공한다. 녹지율만 31.31%에 달하고 단지내 576㎡ 규모의 공원이 조성되며 잔디광장, 어린이놀이터, 웰빙 산책로 등도 갖춰질 계획이다. 커뮤니티 공간인 '자이안 센터'는 자연 채광이 가능한 지상레벨에 위치하고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작은 도서관 등으로 꾸며진다.

교통도 편리하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역삼역과 분당선 환승역 선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언주로, 테헤란로, 선릉로, 남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서초 및 양재 IC, 경부고속도로, 분당~내곡간 고속화도로 등을 이용한 강남·북과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코엑스몰, LG아트센터, 강남세브란스병원, 차병원등 인접 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휘문고, 영동고, 경기고 등 강남 명문 8학군과 명문 학원가 대치동과도 가깝고 도성초, 역삼중, 진선여중.고와도 인접해 도보 통학이 쉽다.

GS건설 관계자는 “역삼동은 교통, 학군, 브랜드 아파트 등 삼박자를 갖춘 강남구에서도 노른자위로 꼽히는 지역”이라며, “특히 일반분양분이 적어 강남 아파트를 선호하는 실수요자와 고소득 투자자 모두에게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GS건설은 역삼자이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원-스톱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 서비스는 전문직 종사자나 CEO등 바쁜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역삼자이 단지 정보와 분양 및 청약 일정, 분양가격, 상품정보, 견본주택과 현장 위치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전문 상담사가 1:1로 밀착 상담해 준다.

‘역삼자이’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983-5 번지 '대치 자이 갤러리'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6년 8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2-2051-6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