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애슐리 제공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에서는 스페셜 세트메뉴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페셜 세트메뉴’는 메인메뉴, 에이드 2잔, 샐러드바 2인으로 구성됐다. 메인 메뉴는 2가지 타입으로 나뉘는데, 스페셜 세트 1은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다. 지글지글 핫 스톤 위에 빅 사이즈 2인용 스테이크를 취향과 입맛에 따라 즉석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등심 스테이크다. 애슐리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랍스터&스큐어 플래터’가 메인 메뉴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2는 통통한 랍스터와 각종 재료들이 만난 플래터다. 치즈를 듬뿍 올려 그릴에 구워낸 랍스터와 각종 야채와 소시지, 두툼한 소고기 등을 꽂아 만든 꼬치, 미국식 빵의 일종인 팝오버를 매콤한 해산물소스와 곁들여 고소함과 담백함을 더했다. 스페셜 세트 2는 애슐리 클래식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번 세트메뉴에 제공되는 에이드는 크랜베리, 패션후르츠, 스윗민트 중 선택 가능하며, 와인 제공 매장에서는 무제한 와인으로도 변경할 수 있다.

스페셜 세트메뉴 출시와 더불어 블로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세트 메뉴와 함께 졸업, 입학모임, 밸런타인데이 등을 즐긴 인증샷과 시식평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애슐리 공식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애슐리 샐러드바 식사권을 증정한다. 기간은 3월 16일 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31일 애슐리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