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성동구 하왕십리동 998번지 일대에 KCC건설이 시공하는 ‘왕십리 KCC 스위첸’이 분양중이다.

재건축/재개발을 제외하고 순수 100% 일반분양되는 아파트는 왕십리에서 5년만이다. 이 아파트는 전체 272가구를 전용 59~84㎡ 중소형으로만 구성했으며, 특히 분양가는 최근 분양한 텐즈힐 보다 저렴한 1500만원 대로 파격적인 분양가를 선보였다.

단지 주변으로는 상왕십리역과 왕십리역이 위치해 있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등 주요 간선도로와 성수대교 접근성도 좋아 시청, 광화문, 강남까지도 출퇴근이 편리하다.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이마트(왕십리)와 CGV, 워터파크가 입점해있는 왕십리 비트플렉스가 인접해 있고, 성동구청 등 공공기관과 의료시설도 가까워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무학봉 근린공원은 배드민턴장과 농구장, 체육시설물이 다양하게 설치되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인근에 무학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무학중, 무학여고, 성동고(자율형 공립고), 한양대 부속고(자율형 사립고), 덕수고, 한양대 등도 가까워 다양한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왕십리 KCC 스위첸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만 구성해 2013년 계약자에 한하여 양도세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견본주택은 서초구 서초2동 1323-7 롯데칠성 옆에 위치해 있다.

분양분의 : 1588-9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