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중공업은 오는 상반기 서울숲 인근에 분양예정인 초고층 아파트 ‘PROJECT D’(가칭)의 단지명을 ‘트리마제(Trimage)’로 확정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채비에 나선다.

‘트리마제(Trimage)’는 ‘3개로 된’을 뜻하는 ‘tri’와 ‘image’가 결합된 신조어로 이 아파트가 가지고 있는 큰 특징인 파노라마 조망, 프리미엄 시설, 호텔식 서비스를 각각 3가지 요소로 이미지화해 표현했다.

‘트리마제’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547-1번지 일대에 지하 3층, 최고 47층 4개동, 총 688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소형에서부터 대형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공급된다. 입주는 2017년 상반기 예정돼 있다.

이 단지는 한강의 물줄기와 서울숲, 그리고 서울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숲과 한강시민공원을 내 집 안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교통 인프라도 풍부하다. 분당선 ‘서울숲역’이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강변대로,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접근성이 좋아 서울 도심 및 수도권 어디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성수대교를 넘어서면 압구정동, 영동대교를 넘어서면 청담동과 연결돼 강남 접근성도 탁월하다.

두산중공업은 ‘트리마제’를 입주민을 위한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는 명품주거공간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특급호텔 수준의 조식서비스와 국내 최고 수준의 시큐리티(보안, 경비)는 물론이고 린넨, 청소, 발렛파킹, 포터와 같은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초대형 골프연습장과, 최고급 사우나와 스파, 게스트하우스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도 공급된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두산중공업은 ‘트리마제’의 견본주택을 올 상반기 서울숲 인근 현장부지에서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을 개시할 예정이다.

두산중공업 관계자는 “트리마제는 서울숲에 최인접한 최고의 입지에 특화된 상품과 품격 높은 호텔식 서비스를 공급하는 등 최상의 하드웨어에 최고의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단지로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공간을 선보일 것”이라며 “누구라도 한번쯤은 꼭 살아보고 싶은 최고의 명품 단지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 02-3442-4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