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NH농협증권

NH농협증권은 3월 31일까지 ‘갑오년(甲午年) NH농협증권 말하는 대로(大路)’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스마트폰 증권 매매 어플리케이션 '채움S'로 거래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승마 체험이 포함된 제주도 여행을 보내준다. 여행에는 추첨 1인 당 동반 1인의 여행도 포함된다.

또 NH농협증권의 티스톡(T stock) 증권 거래 어플리케이션 ‘T NH농협증권’을 통해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말발굽 순금 1돈과 블루투스 헤드폰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영화 예매권을 준다.

NH농협증권 지점 및 제휴 은행을 방문해 신규 계좌를 개설한 선착순 2000명의 고객에게는 말 캐릭터가 담긴 2014년 플래너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채움S에 대한 새로운 제안을 NH농협증권 홈페이지 고객센터의 ‘고객의 소리(VOC) 게시판’에 올린 고객 중 우수 제안자에게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T NH농협증권을 설치하고 새로 거래를 시작한 고객에게는 최대 10개월까지 매달 2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한다.

‘인증샷’ 이벤트로 함께 실시한다. 가까운 NH농협은행 또는 농∙축협을 방문해 에셋(Asset)통장 홍보물을 찾고 사진을 찍어 NH농협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올린 고객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0명의 고객에게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셋(Asset)통장은 NH농협은행과 농 축협에서 개설 가능한 복합 금융상품으로, 하나의 통장으로 증권매매와 은행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