工筆花鳥畵 轉移模寫展


공필화가 이강(李堈)의 영향을 받은 김길자, 김나래, 김도래, 김지연, 박복자, 박종순, 박지혜, 박혜주, 송기성, 송진석, 원증, 이경미, 이경원, 이양미, 이하나, 이현주, 전미향, 조필형 등이 참여하는 ‘공필화조화 전이모사展’이 3월17일∼23일 까지 갤러리라메르에서 전시된다.

화조화는 새와 꽃 그림으로 일명 ‘영모화’라고도 한다. 화조화에는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하는데 특히 새, 물고기, 호랑이 등 인간을 보호해주고 도와주는 길상의 대상들을 그림 속 에 담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보여주고 있는 공필화는 섬세하고 정교하게 그려지고 있다. 02)730-5454

함양아 展
‘형용사적 삶>넌센스 팩토리’

함양아의 동시대의 담론을 담고 있는 개인전이 3월6일∼4월25까지 아트선재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형용사적 삶>넌센스 팩토리’ 전시회는 현실에서 느끼는 타인과의 감정, 유혹 , 좌절 등에 대한 개인적인 감정의 다양성을 조각, 영상, 드로잉, 퍼포먼스, 오브제를 통한 설치 등으로 보여주고 있다.

작가는 관람객들이 작가의 의식에 따라 비유되는 현실적 느낌을 형용사적 시각으로 다양 하게 바라보기를 바라고 있다. 또한 3월25일∼26일에는 비디오 스크리닝 프로그램을 통해 함양아의 작업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02)733-8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