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코스텔로 대표를 비롯한 AIA생명 임직원들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AIA생명 제공

AIA생명(대표 다니엘 코스텔로)이 그룹 사회공헌 캠페인 ‘Healthy Living’의 일환으로 임직원 및 설계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꿈나누기기금(Share Your Dream Fund)’ 6751만7000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2004년 발족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꿈나누기기금’은 AIA생명의 사내 자선기금이다. 매년 자사의 임직원과 설계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금된 기금에 회사의 매칭펀드로 구성돼 운영되고 있다.

AIA생명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AIA생명의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와 한국백혈병 소아암협회 김동수 이사 및 차준 기획사업국 국장 외에도 기금 마련에 참여한 일부 임직원 및 설계사는 물론 기금을 통해 도움을 받는 환아들이 참석해 더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전달된 기금은 어려운 형편으로 충분한 치료를 받기 힘든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치료비 지원을 비롯해 장거리 치료 환아들을 위한 사랑의 보금자리 운영, 학습지도 및 장학금 지원사업 등 다양한 후원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치료에 어려움을 겪은 어린이들의 건강과 꿈을 지켜주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의 건강한 삶을 후원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