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롯데손해보험 제공

롯데손해보험 노동조합(위원장 김성호)은 20일 전라북도 익산시 소재 익산시청에서 롯데손해보험 노동조합 김성호 위원장, 이한수 익산시장, 익산시청소년수련관 최광동 간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배려층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체험프로그램 운영 협약’ 을 체결했다.

‘청소년 체험프로그램 운영 협약’ 은 익산시 청소년의 정서함양과 다양한 견문 기회를 제공하여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한 것으로, 롯데손보 노동조합은 매월 익산시 거주 사회배려층의 청소년들을 롯데월드로 초대하여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롯데손보 노동조합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동참하며 ‘함께하는 노동조합’을 만들어가기 위해 2002년부터 교통사고 유자녀 및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동료직원 돕기 모금 및 헌혈, 연말연시 소외계층 돕기 등의 사회적 프로그램에 다수 참여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롯데손해보험 노동조합 김성호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누구나 할 수 있는 작은 지원이지만,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익산시의 청소년이 꿈과 희망을 품길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회사의 화합과 더불어 함께 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소통하는 봉사활동을 계속적으로 운영 해나가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