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푸르덴셜생명 제공
푸르덴셜생명(대표 손병옥)은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지켜야 PLAN’ 캠페인을 런칭하고, 대대적인 디지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켜야 PLAN’은 푸르덴셜생명이 생각하는 계획이란 고객의 소중한 인생에 대한 계획이기 때문에 단지 세우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기업 철학을 담고 있다.

디지털 이벤트에서는 이러한 철학과 함께 보험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실적인 어려움으로 해답을 들을 기회가 적었던 소비자들에게, 푸르덴셜생명의 전문가 라이프플래너를 통해 솔루션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 또는 이벤트 사이트(www.plan-your-story.com)를 방문하면 자신의 청년, 중년, 노년에 해당하는 관심있는 에피소드를 선택하고, 선택한 내용에 따라 만들어지는 자신의 일생 이야기를 <마이 스토리(My Story)>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영상을 보는 중간에 각각의 에피소드에 맞는 보험에 대한 궁금증을 보여주고, 이를 클릭하면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가 이에 대한 해답을 들려주는 <베스트 솔루션(Best Solution)> 영상을 볼 수 있다.

이벤트 사이트에서는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는 자신이 만든 <마이 스토리> 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고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1명), 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선물세트(12명), 스타벅스 기프트콘(4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두 번째는 11가지 <베스트 솔루션> 영상 중 하나를 골라 추천하고 추천 사유를 적으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과 캐논 EOS 100D White(2명), 영화관람권 2장(165명) 등 총 581명에게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있다. “지켜야 PLAN” 디지털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5일이다.

푸르덴셜생명 손병옥 사장은 “소비자 조사결과,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은 정말 믿을 수 있는 생명보험사를 찾는 일이라고 생각했다”며, “내년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가장 신뢰받는 회사가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왔던 푸르덴셜생명의 기업 철학을 다시 한번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푸르덴셜생명은 “지켜야 PLAN”의 메시지를 강조하는 TV 광고를 이 달부터 선보인 바 있으며 12월 19일부터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멀티 에피소드를 방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