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는 달콤한 사랑의 고백을 위한 날인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다양하고도 실속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이태리 식당 일폰테에서는 2월14일 저녁 ‘왕새우 전채’, ‘펜넬 크림 스프’, ‘해산물로 속을 채운 토르텔로니’, ‘안심스테이크와 크림소스 바닷가재’ 등이 포함된

발렌타인데이 특별 메뉴(9만8000원)를 비롯해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는 발렌타인 데이 샴페인, 홈메이드 쵸콜릿, 칵테일 그리고 장미 한 송이가 포함된 3가지 종류의 발렌타인데이 특별 세트메뉴(4만원/6만5000원/13만원)를 각각 선보인다. (상기 요금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한 제과점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2월7일(일)일부터 14일(일)까지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 모양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수제 초콜릿과 발렌타인데이 특별 햄퍼(3500원~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가격)를 판매한다. 예약 및 문의는 식음료부 사무실 : (02)317-3012

풀 컬러 로고 포켓나이프
라브리엘, 국내 최초 출시

한국과 독일, 유럽과 미주를 대표하는 글로벌 홍보아이템전문기업 라브리엘이 기업홍보와 판촉을 위한 국내 최초 풀 컬러 로고 삽입형 포켓나이프를 선보인다.

라브리엘 포켓나이프는 치밀한 내부공간구조를 고려한 기능성, 강한 내구성과 함께 럭셔리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상시 또는 아웃도어의 필수품으로 기업 홍보, 판촉을 위한 기념품, 선물로 우수한 아이템이다. 총 14가지의 멀티툴 기능으로 유용한 액세서리이다.

특히 기존 단색 로고삽입의 약점을 보완, 나이프 전면에 기업의 로고를 풀 컬러(Full Color) 디지털 프린트가 가능해 최고의 기업광고효과를 누리는데 손색이 없다.

고객의 행사기획편의를 위해 라브리엘㈜은 기업, 단체의 로고나 이미지를 풀 컬러로 담은 로고포켓나이프의 견본을 무료로 증정한다.
무료샘플문의 : 02-523-0141

신입사원들 쪽방거주자에 점심제공
삼양그룹, 삼양입문과정 통해 봉사활동


삼양그룹(대표:김 윤 회장) 신입사원들이 1월30일 대전역 광장에서 쪽방거주자들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삼양그룹 신입사원 21명이 참가했으며 대전역 주변의 쪽방거주자 200여 명에게 점심식사로 육개장을 제공했다.

신입사원들은 길게 줄을 선 사람들이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발 빠르게 준비하여 식사를 제공했다.

준비한 음식들이 1시간 여 만에 동이 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았다. 식사제공 후에는 대전역 광장 주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대민봉사활동은 처음이라는 신입사원 이승훈씨(29)는 “어려운 사람들에게 직접 다가가서 도움을 줄 있어서 뜻 깊었다”면서 “회사에서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밝혔다.

한편 삼양그룹은 지난 1월 4일부터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6주 동안 신입사원 연수과정인 ‘삼양입문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 아침 외국어 스터디를 비롯해 실제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학습과 사업장 견학 등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식사제공 봉사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입사 때부터 봉사 활동의 중요성을 배우고 있다.

“상조 서비스업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현대종합상조 박헌준 대표 전국상조협회 회장 선출

선진국형 장례시스템 ‘프리드’를 브랜드로 내세우며 상조업의 현대화와 전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박헌준 현대종합상조 대표가 2010년부터 향후 2년간 전국상조협회를 이끌어갈 새 회장으로 선출 됐다.

박헌준 차기 회장은 전국상조서비스업체의 화합을 강조하고 특히, 영업과열 방지 및 건전한 경영방안에 대한 구체적인 제안을 내놓았다.

박 회장은 “2010년에는 상조업 관련법 제·개정과 상조서비스 산업 전반에 관한 중요한 현안 등 상조 서비스업 발전을 위해 새로 선출된 임원진들과 함께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국상조협회는 전국 115개의 회원사로 구성된 우리나라의 대표적 상조업 임의단체이다.

한편 2월5일 여의도 63빌딩 엘리제홀에서 열린 전국상조협회 회장 이취임식장에는 113개 회원사 관계자는 물론 국회의원, 교수 등 다수의 외부인사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1부 전국상조협회 정기총회, 2분 전국상조협회 회장 이취임식, 3부 토론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재훈 기자 huny@asiae.co.kr